본문 바로가기
ღ일상기록/취미

강남역 놀거리 락볼링장 '템플스트라이크'

by sy_lee 2022. 2. 10.
728x90
템플스트라이크

 

오늘은 일찍 퇴근하구 오랜만에 강남에서

친구를 만나기로했어요👭

 

저녁을 먹기 전 스트레스도 풀겸 힐링하러

강남역 근처에있는 락볼링장을 갔어요!

 

 

멀리서부터 크게 보이는

'TEMPLE STRIKE'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었어요!

 

 

건물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되세요~~~

 

 

템플스트라이크에서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데이 타임 이벤트도 진행하고있었어요

 

오전 8시-16시까지 단돈 만원에

무제한 플레이라뇨~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필수로 운영중인 백신패스

입구에 들어가기 전 QR을 준비해주세요~

 

 

 

 

입구에 들오가자마자 보이는

블링블링한 화려한 바

 

요기가 바인지 볼링장을 놀러온건지

분위기가 정말 신났어요 

 

 

 

'템플 스트라이크 볼링 이용료'

평일/주말 동일하게 1인 볼링비 6,000원

대화료 2,500원의 비용이 별도로 발생됩니다.

 

오전11시부터 오후17시까지는 클래식 볼링

16시부터 20시30분까지는 락볼링으로 운영되고있네요~

 

 

금요일 17시30분쯤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레일에 모두 사람들이 있어서 대기가 있었어요

 

 

진동벨을 받고 안쪽에 대기 공간이 많이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진동벨이 울리고 카운터로 다시 가면

직원분께서 음료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라구하셔요

 

1인 1음료 필수인 템플스트라이크🍹🍸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알콜판매는 금지되어있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저는 자몽에이드, 친구는 크렌베리쥬스로 주문

 

 

 

음료 주문을하고 바로 뒤쪽에있는 볼링화를 대여하러~

 

남성/여성 사이즈가 구분되어있고

자세히 보면 안쪽에 볼링화 건조 살균하는 기계도 있어서

위생적이고 더 좋더라구요

 

 

볼링화 있는 곳 옆쪽에는 보조배터리를 대여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5번레일로 배정 🤗

오랜만에 볼링이라서 더더 기대되는!!

 

조명과 내부가 정말 화려했던 템플스트라이크

클럽 같기도 하면서도 노래도 신나고

끊임없이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템플스트라이크 락볼링장은

자리도 넓고 레일마다 편한 소파가 준비되어있어서

여럿이서와도 편하게 볼링을 즐길 수 있어요

 

 

 

 신고보니 넘 귀여운 볼링화

블링블링 야광이에요~~~💖

벌써부터 신이나는ㅎㅎ

 

 

신발을 신고 볼링볼을 고르러!

저랑 볼링을 오랜만에쳐서

제일 가벼운 7, 8을 이용했어요

 

친구는 요날 볼링장을 아예 처음 가보는거라서

친구도 저와 같은 7, 8 공으로

 

 

어느정도 준비를 하구있다보면

직원분이 직접 주문한 음료들을 주셔요~

 

자몽 에이드에 레몬 데코까지,

카페도아니구 볼링장에서 파는거라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음료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볼링을 오랜만에 쳤는데 레일이 좋아서 그런가

100점이 넘어서 기부니 좋았어요😆

친구도 볼링 처음 치는거 치고는 잘나왓죠~

 

 

스트라이크도 치고~

팔이 아픈것도 모르구 세게임이나 하구왓네요ㅋㅋ

정말정말 힐링 되었던 템플 스트라이크 🎳

 

 

 

 

템플스트라이크 락볼링장에는

내부에 화장실과 흡연실이 모두 준비되어있었어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연예인들도 방문했던 강남역 핫플 템플스트라이크

위치도 강남역에서 도보 5분 정도로

가깝도 시설도 깔끔하구

볼링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0:30 (연중무휴)

연락처: 02-3477-800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