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역 점심 맛집 '킹콩부대찌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by sy_lee 2022. 9. 22.
728x90
킹콩부대찌개
서울 중구 통일로 10 지하1층

 

오늘은 회사 근처 새로 생긴 부대찌개집이 있어서

점심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11시 좀 넘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차있던

킹콩부대찌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킹콩 부대찌개는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부대찌개 부문 5년 연속 수상할 만큼 맛집이었어요

 

1인 1메뉴 주문시 무제한으로

라면사리와 밥이 제공되는 킹콩 부대찌개

 

 

부대찌개와 사읻메뉴, 음료까지 포함된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출처: 네이버

 

킹콩 부대찌개 메뉴판

 

저는 셋이 방문해서 리얼 햄가득 부대찌개 2인분과

스페셜 메뉴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바로 준비해주시는 밥과 냉국

 

기본 반찬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김치와, 양파절임,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왔어요~

 

 

주문한 리얼 햄가득 부대찌개 2인분이 준비되었어요

정말 다양한 햄이 듬뿍 들어있는 킹콩부대찌개

 

처음 육수는 직원분께서 직접 부어주셨어요

 

 

맛있게 끓어가는 리얼 햄가득 부대찌개

 

양이 많을 것 같아서 2인분만 주문했는데

역시나 엄청 푸짐하죠ㅎㅎ

 

 

부대찌개가 끓을 때쯤 기본으로 제공되는

검은콩 라면사리를 넣어주었어요

 

면이 얇아서 그런지 안퍼져서 더 맛있게 먹었던

킹콩 부대찌개 라면사리

 

함박 스테이크: 10,000

 

1인 1메뉴 주문이 필수라서 추가로 주문한

스페셜 메뉴 함박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에는 샐러드와 모닝빵이 같이 나오는데

달콤한 함박 스테이크와

따뜻한 모닝빵을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서울역 점심 맛집 찾고있다면 킹콩 부대찌개 추천해요!

 


 

<운영시간>

월-금 10: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토,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