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종로] 종각역 맛집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종로 회식장소 추천

by sy_lee 2023. 7. 19.
728x90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서울 종로구 삼봉로 95

 

오늘은 서울 교대에서 시작해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10년간 사랑받는

브랜드 교대이층집 광화문점을 방문했어요

 

올해 10주년이 되었다는 교대이층집 !!

 

 

 

식당 바로 앞쪽에 메뉴가 사진과 함께 있었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맛잇어보이더라구요

 

바로 들어가봐야겠어요~~~

 

 

고기 맛집답게 대기자 현황판이 준비되어있는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저희는 미리 예약하구 방문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4명 자리가 세팅되어있었어요 🍽

 

 

전국 각지에서 공수해온 정갈한 기본 찬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조합하여

고기를 쌈처럼 싸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즉석에서 무쳐 제공되는 파절이,

여수 돌산에서 공수한 갓김치, 씻은지, 고추절임,

부안 곰소포구 순태젓갈, 신안 함초소금, 생와사비 등 전국에서 공수해온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기본 찬이 제공되는 #교대이층집

 

 

고기 주문 시에는 꽃게와 홍합,

조개와 각종 채소를 넣고 시원하고 칼칼하게 끓인

해물냄비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해요

 

요기에 버섯칼국수도 추가해 먹을 수 있는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교대이층집 메뉴판

 

다양한 돼지고기와 소고기류를 판매하고있어요

식사류도 다양해서 좋았던!

 

 

크림 생맥주도 판매하구있어서

한잔 주문해봣는데 사진은 못찍엇네용..ㅋㅋ

 

 

고기도 주문하자마자 바로 준비되었어요

 

꽃삼겹 2인분과 통삼겹 2인분

고기가 정말 신선해보이죠!!

 

 

처음에는 직원분이 오셔서

꽃삼겹 고기부터 불판에 올려주시는데

굽는건 셀프로~~~

 

 

꽃삼겹은 얇아서 금방 익어 좋더라구요

엄청 부드러워서 소고기 같았던 교대이층집 #꽃삼겹

 

 

 

교대이층집에서는 신기하게 쑥떡이나왓는데

구워먹으니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기본 반찬이 다양해서 그런지

한상 푸짐한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

 

 

첫 점은 백김치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최고..🫢🫢

 

다들 너무 맛있다고해서

데리고온 사람 뿌듯해지는..ㅎㅎ

 

 

명이나물에 싸먹어두 맛있고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는 끊키면 안되니까

통삼겹살도 불판에 바로 올려주었어요

 

 

 

불판이 좋아서 그런지

삼겹살도 맛잇게 익는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맛잇게 익은 고기는

타지 않게 옆쪽에 빼놓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마무리는 빠질수없는 #볶음밥한판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계란후라이도 두개 ✌️

 

 

이층집의 시그니처 후식 메뉴

5년 숙성된 재래식 집된장으로 만든 #한우된장찌개

 

 

한우된장찌개에는 공기밥도 같이 나오는데

후식메뉴로 꼭 추천하는 메뉴라고하니

교대이층집에 가면 주문해보세요 :)

 

 

평일에는 직장인, 주말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종각역 고기 맛집 찾고있다면

#교대이층집 추천합니당ㅎㅎ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