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연남동 초밥 맛집 '연어로만'

by sy_lee 2021. 10. 1.
728x90
연어로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23길 20 2층 연어로만S

연어초밥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연남동에 새로 생긴 연어로만을 소개해드릴게요!

입구 바로 옆에 보이는
가성비 좋아 보이는 런치 스페셜 메뉴

연어야 새우야 정식 : 10,000원
연어장 사케동 정식 : 10,000원


연남동 연어로만은 홍대입구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2층 건물에 있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일식당에 온 기분이었어요

예쁜 감성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던ㅎㅎ


자리를 안내받고 보였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거 같았어요~


여러 가지 종류의 연어 초밥류가 준비되어있어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연어로만은 a급 이상의 품질 좋은 연어로만
잘 선별해서 사용하신다고 하세요


연어를 못 드시는 분들은
그릴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리에 세팅되어 있던 예쁜 접시와
수저세트와 티슈 등은 옆에 서랍에 들어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상 1인 정식

한상 1인 정식 (생연어 정식) : 18,500원



생연어 정식으로 2개 주문

왼쪽은 기존 세트 구성 생연어 8pc, 아부리 초밥 2pc

저는 생연어로만 먹고 싶어 아부리 초밥을 생연어로 변경해
생연어 10pc로 요청드려해 주셨어요~


1인 한상 정식에 포함되어 있는 샐러드와 반우동
미니 사케동까지


연어로만에는 명장이 만든 간장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간장도 두 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건 인스타 이벤트로 받은 연어+새우초밥

게시물 1개 당 한 사람 1pc씩
생각보다 퀄리티 좋은 초밥을 서비스로 받아 기분이 더 좋았어요

통새우튀김(2pc): 6,000원

요건 따로 주문한 통새우 튀김

원래 2개인데 하나는 서비스로 더 주신 거 같아요


선물로 주셨던 연어 케이크

붉은 연어 2pc가 얼음 위에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었고
초에 불까지 붙여주셔서 기분좋은 선물이었어요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이 되어있어 먹기 아까웠어요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를 계속 주셨던,,

계산하고 나갈 때 주신
다음번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유부초밥 2pc 시식권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 운영시간 >
평일 11:00 - 23:00
토요일 11:00 - 23:00

네이버예약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