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연남동 루프탑 카페 '슬리핑포레스트'

by sy_lee 2021. 10. 2.
728x90
슬리핑포레스트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연남동 루프탑 카페를 찾아서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슬리핑 포레스트 카페


외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눈에 띄었어요

3층 건물로 되어있었는데
1, 2, 3층 모두 다른 공간이라고 해요

3층에 위치한 넓은 루프탑도 있는
슬리핑포레스트 카페

요즘같은 날씨에 딱 가기 좋았던,

메뉴판

주문을 하러 다시 실내로!
커피뿐만 아니라 에이드와 차 종류도 많았어요

분위기 있는 내부 공간


조용한 분위기의 실내공간에도
천장에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그리구 내부 공간에는 편한 의자라서 더좋았어요!

루프탑 아래층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 밖에도
야외 테라스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다양한 메뉴의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크로플도 있던거 같은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없어서 스콘으로!

밥을 먹고와서 가볍게 스콘 하나만 주문하기로했어요

바닐라빈 라떼: 5.5 , 청귤 에이드 : 6.0

주문한 메뉴는 바닐라빈 라떼와, 청귤 에이드

슬리핑포레스트는 바닐라 라떼 맛집이었어요!
청귤에이드도 수제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카페와는 좀 다른 특별한 맛이었어요

크랜베리 스콘에는 딸기잼을 같이 주셨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초록초록 힐링되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슬리핑포레스트 카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2: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