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Gangwon

강원도 고성 오션뷰 카페 '해쉼터'

by sy_lee 2021. 10. 28.
728x90
해쉼터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봉수대길 10-22


속초여행을 많이 가다 보니
새로운 이국적인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해쉼터

 


봉수대 해수욕장 안에 위치한 해쉼터는
속초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야자수 모형으로 양쪽으로 꾸며진
해쉼터의 시그니처 포토존

카페가 해변이랑 이어져있어서 그런가
마당이 엄~청 넓더라고요

 


해쉼터 카페는 어디에 앉아도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주문을 하러 카운터가 있는 건물로!
건물 위에는 루프탑도 따로 있었어요~

 


다양한 커피 메뉴와 티
아이스크림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프리미엄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네요!

 


내부 공간은 넓지는 않아서
밖에 자리를 이용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

스낵도 팔고 있어서 여름에는 해수욕장에서 놀고
편의점처럼 많이 이용할 것 같은

 


저희는 여행하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먹어서
음료 한잔과 망고 젤라토를 주문했어요

 


요즘 트렌드에 따라
음료는 리유저블 컵에 주셔서 더 좋았어요

재사용이 가능해서 가져갈 수도 있어서
뚜껑은 따로 요청하면 주신다네요~

컵홀더도 같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해변 쪽으로 더 들어가면
포토존이 더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양양 서피비치의 느낌도 살짝 났던 서핑보드 포토존!

 


해변 쪽에서 바라본 해쉼터 카페
야자수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가 제주도 느낌도 나더라고요~

 


건물 오른쪽으로 있던
단체로 올 경우 이용하기 좋을 것 같은자리

내부에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밤에 오면 더 예쁘다고 하는데
담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밤에 방문해봐야겠네요~

고성 이국적인 카페 찾으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월/수-목 10:00 - 19:00
금-일 10:00 - 20:00
마감 30분 전까지 주문 가능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ღ카페기록 > Gangw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오션뷰 카페 '바다정원'  (57) 2021.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