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역 만리동 냉동삼겹살 맛집 '국민회관'

by sy_lee 2021. 11. 6.
728x90
국민회관
서울 중구 만리재로 209-2 국민회관 1층 1호


퇴근을하구 고기로 충전을 하러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는 '국민회관'



화려한 네온사인 간판에 금방 찾아올 수 있었어요!

네이버 예약을 하고 오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으세요~~~




런닝맨에도 나왔던 국민회관
연예인 싸인들도 옆에 붙어있었어요ㅎㅎ



저희는 안쪽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모든 자리에는 수저랑 물컵 반찬들이 셋팅되어 있었어요
레트로 감성의 그릇들과 레트로 수저ㅎㅎ

컵을 열어보면 술을 마실거를 어케 아셨는지
밀크시슬도 한알씩 들어 있는 센스~


쟁반에는 여러가지 푸짐한 반찬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쌈채소와 김치 파무침 옛날 소시지 전까지!


제일 먼저 주문한 메뉴는 냉동삼겹살
국내산 녹차먹인 삼겹살만 판매하다고 하네요

고기를 주문하면 미나리를 같이 먹을수 있게
불판에 올려주셔요

추가는 2,000원에 가능!



냉동삼겹살을 다먹구
추가로 우삼겹도 주문해봤어요!

역시나 레트로 감성의 쟁반에 나오는 고기들ㅋㅋㅋ

껍데기: 9,000원


아쉬워서 주문한 껍데기!

두꺼운 껍데기와 인절미 가루를 함께 준비해주셔요~



쫀득쪽득 맛있게 익어가는 껍데기

너무 많이 누르면 양념이되어 있어서 타기때문에
자주 뒤집어죠야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ㅎㅎ


볶음밥 주문을 하면 양념을 다 해서 가져온 밥을
바로 부어서 볶아주세요!


계란후라이까지 완뵥♡


나올떄 가글까지 챙겨주셨던,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던 국민회관 추천드려요!


< 운영시간 >
월-금 16:00 - 22:00
토-일/공휴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