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역 중식당 맛집 '태향'

by sy_lee 2021. 12. 8.
728x90
태향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3-10


서탕수육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서울역 숨은 맛집 태향!

벌써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단골 손님들도 많아서
내부에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위에 내부 사진은 나갈때 사람들이 없어서 찍었던,

밖에서 볼 때보다 내부가 생각보다 넒었어요

 

자리에 있던 태향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고, 전체적으로 저렴하더라구요!

 

 

주문을 하면 바로 준비해주시는 단무지

 

 

먼저 주문한 탕수육과 삼선볶음짬뽕!

요리와 같이 시켯는데 음식이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삼선볶음짬뽕: 7,000원

 

이거,,,짬뽕이 1인분인거 믿겨지시나요,,

 

블로그에서 찾아봤을때 양이 많다고해서

1인분만 시키긴했는데 이정도로 많을줄은,,,ㅋㅋ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서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

 

탕수육 소: 12,000원

 

태향을 찾아온 이유!

제~일 기대했던 탕수육이에요

 

태향 탕수육은 소스가 버무려져서 나오는데도 바삭바삭해요

소스도 새콤달콤하고 겉바속초 그자체!  

 

 

짜장면: 6,000원


추가로 주문한 간짜장

짜장면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탕수육이 이벤트가격으로  만원이었어요!

저렴한 가격 만원에 엄청 푸짐했던 탕수육

배부르게 맛있는 저녁 먹고왓네요 🙂
탕수육 좋아하시는분들 중식당 태향 추천드려요~~~


< 운영시간 >
매일: 09:0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