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여행기록/Seoul

서울 호캉스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by sy_lee 2022. 1. 3.
728x90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서울역 근처 친구들과 호캉스를 하기 위해

찾아보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넓은 로비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었고,

프런트에는 직원 두분이 계셨어요

 

체크인 시간인 1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고객들이 많이 없어서 바로 체크인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체크인을 하고 가는길에 보였던 조식특가

 

뷔페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어서

여유롭게 오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용기에 테이크아웃도 가능)

 

 

엘베레이터를 타고 바로 이동

룸 카드키를 찍지 않아도 작동이 되었어요!

 

 

1층은 로비로, 지하 1층에 푸드코트

지하 2층에 골프/피트니스/스파 시설도 준비되어 있는거 같네요

 

 

엘레베이터 안에 붙어있던 와인 프로모션과

샐러드 할인 프로모션

 

와인은 1+1으로 2병에 23,00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리에나 레스토랑에서 구매 가능)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은 7시-14시까지라서

저희는 아쉽게도 15시 쯤 체크인을 해서 가지 못했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일찍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은

호텔뿐만 아니라 레지던스로 이용하는 고객들도 있는거 같아요

 

장기투숙하면 할인도 많이 해주신다고 하니
이용 하실 때 남대문 라마다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21층 고층으로 배정받았어요~

 

호텔이랑 레지던스를 같이 운영해서 그런건지,,

한 층에 방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2108호

기준인원 4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이었어요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라는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와이파이는 방 안에서는

비밀번호는 따로 없어 무료로 이용가능했어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체크인 할때 받았던 객실 이용 안내문

 

와인잔 대여가 가능하다고 해서

체크인할때 말씀드렸더니 금방 올려주셨어요~

 

또한,  호텔 내부 전체 금연이니 이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싱글침대 4개가 따로 있는 '쿼드룸'

 

4명이서 편하게 숙박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

라마다 남대문점을 발견했는데 생각보다 넒은 방 크기에 놀랬어요!

 

 

정말 사진에서 본 그대로 침대 4개가 있어서

직접 보니 더 신기했어요ㅋㅋ

 

 

창가쪽에는 따로 앉을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조그마하게 보이는 남산타워!

오른쪽은 남산이 보였고, 왼쪽으로는 마운틴뷰였어요

 

 

칫솔, 치약, 비누, 샴프, 린스, 바디워시 등등

필요한 어메니티는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클렌징폼 정도만 챙겨오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컵도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커피포트도 함께 있네요~

 

 

체크인 하기 전부터 난방이 돌아가있어서 그런지

따뜻하고 정말 만족했던 라마다 남대문점

 

친구들과 호캉스 하기 좋은 곳 찾으시면

'라마다 호텔 & 스위트 서울 남대문' 추천드려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