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Incheon

[인천 부평] 부평시장역 수제버거 맛집 '그랩어비'

by sy_lee 2023. 7. 9.
728x90
그랩어비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4

 

지난 주말에는 인천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구해서

친구랑 바로 찾아갔어요 🙋‍♀️

부평시장역쪽에 위치한 #그랩어비

 

 

미리 찾아보구 방문했는데

그랩어비는 인천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내부도 미국 느낌이어서 더 기대되는ㅎㅎ

 

 

인천 수제버거 맛집 그랩어비 메뉴판

 

8가지 종류의 수제버거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있어요

 

수제버거는 고기양에 따라서

두가지 가격대로 나뉘어요~~~

 

 

수제버거 사진을 보구싶엇는데

주문하는 키오스크에 사진이랑 같이 나와있어서

고르기 더 좋았어요

 

 

 

입구 옆쪽으로 준비되어있던 셀프바

케찹과 생수, 티슈, 포크, 나이프는 셀프로 이용하기!

 

 

저희는 콤보로 주문해서

포함되어있는 음료 콜라가 나왓어요

저는 제로콜라, 친구는 일반 콜라로 주문해서

병콜라가 나오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수제버거 콤보 두개가

한번에 같이 나왓어요 🍔🍔

 

진짜 미국 느낌으로 예쁜 그릇에 버거와 감자튀김,

피클, 할라피뇨가 같이 담겨져 나와요

 

 

먼저 제가 픽한 주문한 메뉴는 #치폴레바베큐

바베큐소스를 좋아해서 바로 골랐지요 🫶🏻

 

 

반으로 잘라보니 재료가 정말 듬뿍 들어있는

인천 수제버거 맛집 그랩어비 치폴레바베큐버거

 

 

친구가 고른 메뉴는 베이컨앤에그 콤보

 

고기패티 양이 많이 들어간 버거를 주문해서 그런지

더 통통한 느낌이었어요, 푸짐!

 

신선한 상추와 토마토, 계란후라이까지 올라가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하고 바로 튀겨져서 나오는 그랩어비 #감자튀김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던

인천 수제버거 맛집 그랩어비 추천해요


 
<운영시간>
월-토 11:30-22:00 , 일 11:30-21:30
(매주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