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 연남동 안주 맛집 '전주상회'

by sy_lee 2022. 4. 13.
728x90
전주상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5 106호

 

오늘은 퇴근 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연남동으로

연남동 안주 맛집 전주상회를 소개해요👆

 

 

매일 17시에 오픈하는 전주상회

오픈시간에 맞추어서 갔어요!

 

 

빈티지스러움이 느껴지는 연남동 안주맛집 전주상회 내부

6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고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그런지

아직 아무도 없어서 창가쪽 자리로~~~

 

 

자리마다 세팅되어있던

메뉴판과 가게 분위기와 잘어울리는 예쁜 접시와 물컵

 

 

전주상회 메뉴

메인 메뉴와 탕, 사이드 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술도 소주/맥주/하이볼/막걸리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 연남동 술집 전주상회

 

 

<주문한 메뉴>

수육

들기름막국수

 

메뉴판에 김치가 직접 김장하는 김치라구해서

김치가 나오는 메뉴를 주문했어요ㅎㅎ

 

  

 

 먼저 나온 수육에 같이 먹을 김장김치와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곧이어 나온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 수육

화로에 바로 올려주시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수육은 식으면 다시 데워주신다고하는데

화로에 올라가져있어서 그런지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접 김장하신다는 김치와 함께먹기 🍽

  

 

사이드메뉴에서 주문한 들기름 막국수까지

 

 

 

수육과 들기름 막국수 조합 진짜 최공👍👍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음식들도 보니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담에는 여럿이서 가서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운영시간>

매일:17:00-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