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문래창작촌 루프탑 이자카야 술집 '문래옥상'

by sy_lee 2022. 5. 9.
728x90
문래옥상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와 문래동 데이트👭

날씨가 좋아서 루프탑 술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문래동에 새로 생긴 문래옥상

 

 

루프탑 이자카야 문래옥상은

건물 2층, 3층 옥상에 위치해있었어요

 

 

처음에 찾아갔을때 못찾을뻔했는데

1층에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서 바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야외로 나가면 보이는 넓은 자리들

생각보다 야외 자리가 많아서 좋았던!

 

 

3층에도 루프탑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조금 일찍 가서 2층으로 자리를 선택했어요

 

 

문래옥상 메뉴판

 

사시미, 볶음류, 튀김류 등등

다양한 안주와 술들을 판매하고있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어두워 질수록 점점 더 분위기가 좋아지는 문래옥상

 

3층 루프탑에는 달이 있는데

저기서 사진 많이 찍는것 같아요!

 

우르뎅블랑 생맥주: 8,000

 

먼저 주문한 맥주와 하이볼이 준비되었어요~~~

 

친구는 우르뎅블랑 생맥주,

저는 샤인머스켓 하이볼을 주문했었는데

재료 소진이라구해서 파인애플 하이볼로 주문!

 

옥상 파인 하이볼: 8,000

 

파인애플 하이볼은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어서 음료수처럼 마신ㅎㅎ

 

오코노미야끼: 15,000

 

주문한 메뉴 오코노미야끼가 먼저 나왔어요

이자카야를 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인 오코노미야끼

 

 

소스도 듬뿍 뿌려져있어서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던 메뉴!

 

바람이 많이 부는날에는

위에 올려진 가츠오부시가 날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ㅋㅋ

 

뚝배기 해물 로제 파스타: 22,000

 

뒤이어 나온 뚝배기 해물 로제 파스타

옆 테이블에서 시킨걸 보고 주문한 메뉴!

정말 큰 뚝배기 그릇에 양도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둘이서 거이 식사하러간 문래옥상

안주가 다 맛있어서 담에 또 이용하고싶은 이자카야 술집이었어요

 

 

다음에는 문래옥상 대표메뉴 스키야키를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요즘같은 날씨 좋은날 루프탑 술집 문래옥상 추천합니다 : )

 


 

<운영시간>

월-금 17:00-00:00

토 16:00-00:00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