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Busan

부산 여행 기장 뷰 좋은 맛집 '해운대해물칼국수'

by sy_lee 2022. 8. 16.
728x90
해운대해물칼국수

 

 

부산 여행을 계획 하면서 우연히 발견하게된

기장에 위치한 해물칼국수 뷰도 좋다고 해서 바로 찾아갔어요ㅎㅎ

 

 

테이블링으로 사전에 대기를 걸어놓고 가서 바로 입장!

야외 자리에서 먹고 싶어서

대기할 때 야외로 대기했어요

 

실내에서 야외로 이어져 있는데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야외자리로 나가니 바로 앞에 펼쳐지는 오션뷰

 

양양에 서피비치 느낌으로 꾸며놓은거 같더라구요

외국에 놀러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 )

 

 

바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기로~~~

 

바다 바로 앞이라서 그런지 바람이 불어서

생각보다 덥지 않더라구요

 

 

기장 맛집 해물칼국수 메뉴

 

칼국수는 오곡칼국수와, 마울진칼국수,

해물칼국수로 총 세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칼국수는 2인분 이상 씩 주문 가능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바다뷰 구경하기~

날씨가 좋아서 더더 좋았던

 

 

주문을 하고 한 20분정도 지나니

갈비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찍어먹을 간장도 같이 준비되는~~~

바다뷰에서 먹는 갈비만두라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ㅎㅎ

 

 

만두를 먹다보니 메인 메뉴 해물칼국수 2인분도 준비됬어요

양 엄청 푸짐한거 보이시나요~~~

 

공기밥도 국물에 말아 먹을려구 첨에 같이 주문해써요!

 

해물 칼국수: 1인당 9,000

 

바지락도 엄청 가득 푸짐하게 들어있는

뽀얀 국물의 해물칼국수

 

 

큰 앞접시도 같이 주셔서 편하게 덜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으로 같이 나온 김치는

칼국수랑 잘어울리게 간이 딱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뽀얀 국물에 밥도 같이 말아먹기!!

 

사이드 추가메뉴는 첨에 주문할 때 주문 가능하니

잊지말구 같이 주문해주세요~~~

 

 

 

칼국수도 맛있지만 뷰가 정~~~말 좋은

'해운대 해물칼국수'

 

부산여행 오시면 요기는 꼭 방문 추천해요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 짜셔요~

담에 또 부산 여행 가게되면 다시 방문할 정도로 뷰맛집인

해운대 해물칼국수 추천합니다 : )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화-금 16:00-16:30, 토-일 15:3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