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영등포] 문래창작촌 맛집 '양키스 버거앤피자'

by sy_lee 2022. 8. 17.
728x90
양키스 버거앤피자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1

 

요즘 핫한 골목인 문래창작촌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보았어요

 

가게 외관부터 힙한 분위기로 찾기 쉬웠던 문래 맛집

'양키스 버거앤피자'

 

 

다양한 수제버거와 피자를 판매하구 있더라구요

창에 붙어있던 버거와 피자 사진들

 

 

문래 맛집 양키스 버거앤피자는

유명한 맛집인 만큼 웨이팅 작성하는게

메뉴판과 함께 입구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행이 저는 저녁시간 되기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금방 입장할 수 있었어요

 

 

양키스 버거앤피자 내부

 

한번에 8-9팀 정도 수용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되어 있고

벽면에는 캐릭터 그림들이 크게 붙어져있는

힙한 분위기의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더라구요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던 메뉴판과 티슈,

포크와 나이프까지

 

메뉴를 모두 골랐으면 직원분들 불러주세요

 

 

 

매장 앞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케찹과 물, 앞접시는 셀프로 이용해주세요 : )

 

 

먼저 주문한 음료를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제로콜라를 주문했는데 ,

일반 콜라는 병콜라로 나와서 더 좋은!

 

센스있게 얼음컵과 함께 주시는

문래동 수제버거 맛집 양키스 버거앤피자

 

 

드디오 주문한 수제버거 세트가 한번에 준비됬어요

 

버거에 1/2 프렌치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로 업해서 주문

(1세트 당 5,500원 추가)

 

양키스 버거앤피자에는 프렌치 프라이에

샤워크림소스가 같이 나와서 좋아요 : )

 

와사비 쉬림프버거: 9,900

 

빵도 일반 번이 아닌 포카치아번에 통통한 통새우패티

양상추와 청겨자, 토마토,

와사비마요소스가 들어가있는!

 

소스는 일반 마요소스로 변경도 가능하니

주문할 때 말씀하시면 됩니당

 

 

통통한 새우 패티 보이시나요~~~

 

신선한 양상추도 가득 들어있어서 식감까지 좋은

와사비 쉬림프버거

 

BBQ버거: 8,900

 

BBQ버거는 와사비 쉬림프 버거와 같이 포카치아번에

패티는 쇠고기패티+폴드포크

BBQ마요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까지 ~~~

 

할라피뇨피클찹도 들어가서

매콤한 맛으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문래동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문래동 수제버거 맛집 양키스버거앤피자

문래역 근처 맛집 찾고있다면 추천합니다 : )


<운영시간>

매일 11:40-22:00

(토,일 브레이크타임:15:3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