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영등포] 영등포구청 분위기 좋은 술집 '옥산'

by sy_lee 2022. 8. 24.
728x90
옥산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28길 12-1 1층

 

오늘은 퇴근하구 집근처 영등포구청역 쪽에

분위기 좋은 신상 술집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보았어요

 

 

영등포구청역 5번출구에서 나오면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성당 건너편에 위치한 힙한 분위기의 '옥산'

 

 

영등포구청역 맛집 옥산 내부

 

전체적으로 붉은 조명으로 어두운 분위기의 옥산

깔끔한 오픈키친 형태로

길게 바테이블 자리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음식이 만들어 지는걸 가까이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바테이블 자리

 

 

옥산 메뉴판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가져다 주시는 메뉴판

 

다양한 사케 메뉴들과 안주류,

하이볼도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

하이볼을 많이 먹는거 같아서 하이볼로 주문했어요

 

유자사와: 10,000 / 제임슨 레몬 하이볼: 9,000

 

제일 먼저 나온 하이볼과 유자사와 🍹🍸

 

술을 잘 못먹는 사람들에게

유자사와를 추천해주신다고 해서 하나 주문해봤어요

 

 

잔도 예쁜 옥산 하이볼

 

달달하면서도 술맛도 제대로 나는 하이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딱 좋더라구요

 

청양에서 온 닭튀김: 20,000

 

하이볼을 조금씩 먹다보면 나오는 안주 🥘

제일 먼저 청양에서 온 닭튀김이 나왔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청양고추가 듬뿍 올라가져 있었어요

 

 

새콤달콤한 소스의 닭튀김

앞접시에 덜어서 먹어봅니다~~~

 

꽃게 매운탕: 24,000

 

얼마 지나지 않아 꽃게 매운탕도 바로 나왔어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옥산 꽃게 매운탕

 

 

메뉴가 한꺼번에 나와서 더욱 좋았던

당산심야식당 옥산 ✨️

 

집근처에서 이렇게 퀄리티 좋은

고급요리를 맛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꽃게 매운탕은 앞접시를 따로 주셔서

편하게 덜어서 먹기~~~

 

탕을 먹다가 조금 식은거 같으면

다시 데워 주시기도 한다고 하네요 :)

 

면사리 추가: 2,000

 

저는 매운탕 국물을 좀 먹다가 면사리를 추가했어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면사리를 추가하면 사진처럼 짬뽕 느낌이 되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배부른데 계속 들어가는 맛!♡♡♡

 

 

호텔신라 쉐프님들께서 음식을 만들어서 그런지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던 옥산

 

옆 테이블에서 시킨

다른 메뉴들도 보니까 다 맛있겠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영등포구청역 이자카야 옥산

나중에 데이트 하러 다시 가보려구요🙋‍♀️

 

분위기 좋은 술집 찾고있다면 옥산 추천해요 : )

 


<운영시간>

매일 17: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