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Incheon

인천 영흥도 해물칼국수 맛집 '본토칼국수'

by sy_lee 2022. 10. 21.
728x90
본토칼국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23

 

영흥도에서 점심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본토칼국수

 

바지락 칼국수와 해물파전 사진을 보구

안올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주말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밖에 자리도 준비되어있었어요

 

 

2층 건물의 본토칼국수

일찍 가서 그런지 1층에 자리가 바로 있어서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15팀정도 수용이 가능한 본토칼국수

 

 

주문은 들어갈 때 보였던 키오스크에서 가능해요

해물칼국수도 유명하던데, 해물 잘못먹는 1인🫣

 

둘이 가서 바지락 칼국수 2인과

해물파전으로 주문해써요🙋‍♀️

 

1인 1메뉴 주문 필수입니다~~~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던 해물칼국수 초장

저 멀리 바다가 보였는데

사진에서는 잘안보이네요🫣

 

 

주문을 하고 바로 준비해주신 김치

 

김치는 열무와 무김치 두종류를 주시는데

셀프바에 배추김치도 있다구해서 가져왔어요

 

바지락칼국수 2인분: 20,000

 

얼마 지나지 않아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어요

딱봐도 국물이 정말 찐해보이죠~

 

5분정도만 더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맛있게 끓어가는 본토칼국수

#바지락칼국수

 

국물이 점점 더 시원한 맛으로 끓여지는~~~

 

해물파전: 19,000

주문한 해물파전도 금방 나왓어요~~~

엄청 큰 크기에 놀란ㅎㅎ

 

양이 정말 많아서 셋이 왓어야 햇나봐요ㅋㅋㅋ

근데 해물파전이 너무 맛잇어서

안시켯음 후회할 뻔한 메뉴

 

 

푸짐하게 나오는 본토칼국수

 

시간이 지나니 평일인데도

사람들로 가득차서 1층은 만석!!

 

 

영흥도 맛집 찾고있다면 본토칼국수 추천해요

해물파전 꼭꼭 주문 필수☆☆☆


 

<운영시간>

09:00-20:30

매주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