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Incheon

송도 프렌치 레스토랑 '르풍미'

by sy_lee 2021. 7. 21.
728x90
르풍미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더샵 센트럴파크2 C1 Gate 2층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100% 예약제 손님에 한함)

 

입구부터 화려한 인테리어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

 

 

레드 인테리어의 정말 화려하고 예뻣던 르풍미

100% 사전예약제로 미리 코스요리 선택 후 방문했어요~

 

 

첫번째 코스 요리로는, 아무슈 부슈

토마토 안에 소라가 들어있는 요리였어요.

 

 

다음 요리로는 라따뚜이 누들

새콤하면서도 숯불맛이나서 더욱 맛있엇던,

 

 

추가로 주문한 푸아그라,

저는 잘 못먹겠는데 친구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다음은 갑각류를 갈아서 만든 수프 문어테린

담백한 맛이었어요~

 

 

콩 퓌레 리조또는

리조또에 생선알이 들어가있어 식감이 더 좋았어요

 

 

다음 요리는 달팽이 요리,,

처음 먹어보는 달팽이 요리여서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

 

 

다음 코스는 등심 스테이크, 오리콩피 중 택1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등심스테이크 미디엄 레어로 요청했어요!

 

 

마지막 코스로는 차와 디저트 🍰 ☕

 

특별한 기념일에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100%사전예약제 /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