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용산 남영동 맛집 '한우파곱창'

by sy_lee 2021. 8. 29.
728x90
한우파곱창

서울 용산구 원효로 257

금요일 퇴근 후 바로 찾아간
남영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의 한우파곱창!


저희는 금요일 저녁 6시50분쯤? 도착햇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가 들어오고 20분 정도? 지나니까
자리가 한번에 다 차더라구요


따로 메뉴판은 없었구, 앞쪽에 메뉴가 써있었어요,

저희는 모둠 2인분을 먼저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반찬부터 준비해주셨어요
반찬은 양파와 깍두기, 그리고 곱창 소스까지!

깍두기는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셔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 반찬으로
얼큰한 콩나물국까지 있어서 더욱 좋았던 😊


그리구, 신선해보이는 간이랑 천엽을 또 주셔서
곱창 나오기전 입맛을 더 돋우어주었어요


드디어 나온 한우파곱창 모듬 2인분 🍲
곱창뿐만아니라 막창, 염통, 우삼겹, 버섯도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먹을수있어 더 좋았어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다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되고 편했어요,


마지막은 역시 빠질수 없는 뽁음밥!!
볶음밥에도 파김치가 들어가서 진쨔 최고👍


파김치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첨부터 끝까지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던 한우파곱창!

조만간 또 재방문 예정입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7:00~0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