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역 떡볶이 맛집 '철도 떡볶이'

by sy_lee 2021. 9. 1.
728x90
철도 떡볶이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집 근처 떡볶이집을 찾다 알게 된 철도 떡볶이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흔하지 않은 다양한 피규어들과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벽에 걸려있는 쫀드기까지 느낌 있는,
벽에 붙어있는 사진들을 보니 외국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거 같았어요


서울역 철도 떡볶이 메뉴판

떡볶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고
사리도 따로 추가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문하는 즉시 사장님께서 조리해주신답니다!



드디어 나온 떡+순 범벅과 튀김!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떡+순 범벅에 떡사리를 추가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떡+순범벅: 6,500 / 떡사리: 2,500


순대도 양이 엄청 많았는데
떡볶이 국물도 모자라지 않게 주셔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모둠튀김: 4,500


주문 즉시 튀겨주시는 모둠튀김
그래서 그런지 더욱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주류도 (맥주와 소주) 같이 판매하는 철도 떡볶이

퇴근 후 동기와 떡볶이+맥주 힐링이었습니당 😊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