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양식 분위기 맛집 '스케줄 합정'

by sy_lee 2021. 10. 6.
728x90
스케줄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33


합정 분위기 좋은 양식집을 찾아보다가
스케줄 합정이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가게되었어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라탄 의자가 있는 테라스 자리


저희는 안쪽에 테라스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꾸며져
더욱 분위기있는 내부🌿



안내받은 자리에는 기본 셋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
물병까지 예뻣던 ,


기본 셋팅에 스케줄 물티슈까지 있어
깔끔해서 더 좋더라구요 🤍

출처: 네이버


스케줄 메뉴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스케줄 김치 볶음밥과 스파이시 치킨 부라타 피자

김뽂은 평범한거 같지만 토핑들이 식감을 줘서
아주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소세지도 겉바속초라 좋았어요 🧆



스파이시 부라타 피자

탱탱한 부라타를 찢어서 피자랑 같이 먹었는데
스파이시한 치킨피자와 엄청 잘 어울렸어요


분위기 좋은 양식 맛집 찾으시면
스케줄합정 추천해요🙆‍♀️


< 운영시간 >

평일 11:00 - 22:00 No Breaktime
정부 방침에 따른 영업시간 조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