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여행기록/Gangwon

강원도 여행 '설악밸리 켄싱턴 리조트'

by sy_lee 2021. 10. 14.
728x90
켄싱턴리조트설악밸리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골길 8-25


강원도로 단풍 여행을 가게되어 숙소를 찾아보다가
고성에있는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를 가게됫는데
너무 좋았던 여행 기억에 소개드려요

 


체크인을 하러 제일 먼저 웰컴센터로!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편리했어요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저희가 투숙한 객실은 36평 단독형 루체른 🏡

루체른은 회원 우선 예약으로 남은 객실은
입실일 기준 2주 전쯤에 풀린다고 하네요,,

 

 

루체른은 단독 별장형 객실로 30객실 정도 있었어요

방3, 거실1, 욕실2
침대방2, 온돌방1 형태였습니다.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실

큰 소파가 있어서 대가족이 와도
편하게 쉴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안방 침대에 누우면 보이는 초록초록한 뷰 💚

 


벽에 달려있는 순록과 벽난로까지 고급진 인테리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BBQ 패밀리 BOX (전기그릴 무료대여) \129,000

 


설악밸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BBQ 패밀리 BOX

루체른 객실은 독채형 객실로
프라이빗한 야외 BBQ공간이 있어 좋았어요



등심+안심+삼겹살 뿐만 아니라
해산물과 각종 채소들까지 포함되어 있어
좋았던 BBQ BOX

 

INFORMATION


식사후 소화를 시킬겸 산책로를 찾다가 보인 안내도

안내도 또한 보기 좋도록
그림과 함께 설명이 잘되어 있었어요!

 

지도에서 보구 제일 먼저 가보고싶었던
양목장과, 사슴농장




웰컴센터에서 동물 먹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먹이를 많이 줬어서 그런지 사람들을 좋아해
우르르 달려오더라구요

 

산책로를 걷다보면 근처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인
해먹존도 있었어요!

 

 

요기는 2층 연립형으로 되어있는 베른동(32평,33평)
펫 호텔로 애완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도 있었어요


가을 단풍여행으로 강원도 가게되시면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 숙소로도 좋은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 추천드려요~


http://www.kensington.co.kr/rs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