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여행기록/Gangwon

강원도 속초 여행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by sy_lee 2021. 10. 31.
728x90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4800


동해 바다를 보러 속초 여행 계획을 짜다가

켄싱턴 설악비치에 리뉴얼 된 객실이 있다 해서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된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점


강원도는 역시 소나무가 정말 많은거 같아요

리조트 산책로 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보이는 애슐리 퀸즈
켄싱턴리조트는 조식이 애슐리 퀸즈였어요

사전구매시 9,900원에 조식 뷔페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도 애슐리퀸즈 조식을 이용했는데
조식 후기는 다음 블로그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 )


여행오면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런가
배터리가 빨리 다는데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고있어서 편리했어요


옆쪽 KENNY MALL에서는
강원도의 다양한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었고


프런트 뒤쪽에 새로 오픈했다는 프랑제리

오션뷰 카페로 체크인 체크아웃 시 대기하실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안쪽에는 CU 편의점이 가까이에 있어서
더욱 편리했어요!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저희가 숙박한 방은 켄싱턴 로얄스위트 (35평)

켄싱턴 로얄스위트 객실은 총 6객실밖에 없어서
제일 높은 층인 5층에만 있었어요

저희는 5003호로 체크인


기준인원 7명 최대 9명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뷰 객실로
기준인원에 맞게 세팅되어 있던 넓은 바테이블


클린룸에는 캡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포트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료잔과, 와인잔까지 준비되어있는 클린룸


클린룸은 취사가 불가능한 객실로
미니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건 체크인할 때 받은 웰컴 기프트
켄싱턴 로얄스위트 객실 이용시 준비해주시는거 같아요

바구니 안에는 레드와인과 켄싱턴 맥주,
페리에 탄산수와 과자가 들어있었어요~


켄싱턴 로얄스위트는 거실1, 방3, 욕실2로
침대방 2객실과 온돌방 1객실로 총 세개의 방이 있었어요


제일 넓은 객실에서는 커튼을 치면 바다가 바로 보였어요~
침대는 더블침대1개와 싱글 침대1개


작은 방 역시 바다가 보이는 방이었고
더블 침대와 방안에 욕실이 같이 있었어요


위 사진은 온돌방으로 침구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객실에서 보였던 탁트인 켄싱턴 해변과
켄싱턴 설악비치의 메인 포토스팟 2층버스와 LOVE


'해변 산책로 입구'
리조트 바로 앞에는 해변 산책로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던
'켄싱턴 해변'


새해에 일출을 보러 많이 온다는 설악비치점에서는
해뜨는 모습이 객실에서도 정말 잘 보였어요


가족여행으로 깔끔한 숙소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 )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