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Jeju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사돈'

by sy_lee 2021. 12. 8.
728x90
돈사돈
제주 제주시 우평로 19

제주도 맛집을 찾다보면 제일 많이 나오는 '돈사돈'

얼마나 맛있는 흑돼지길래 이렇게 유명한지해서,
본점으로 방문을 해보았어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내부에 가득차있는 사람들

바깥쪽에는 앉아서 대기하실 수 있도록
의자가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대기가 7팀 정도 있었는데
20분정도면 빠진다고해서 기다렸어요


주차장도 식당 바로 앞에 넓게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도 있어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tv방영 사진들과,
옛날부터 연예인들이 방문해던 사진들이 많이 보였어요


메뉴는 딱 하나!
저희는 제주산 흑돼지(근고기)

저희는 2인기준 600g으로 주문했어요


오픈되어 있던 깔끔한 주방

제주산 흑돼지 600g: 66,000원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근고기!
엄청 큰 근고기들을 바로 불판 위에 올려주셔요!


고기와 함께 준비된 반찬들

파채와, 무쌈, 깻잎, 김치 등등
고기와 어울리는 반찬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돈사돈은 직원분께서 엄청난 스킬로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하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멜젓에 고기 찍어 드셔도 맛있다고해요~
저는 깻잎에 싸먹는게 젤 맛있게 먹었던,,!


윤기가 흐르는 흑돼지!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천천히 익더라구요,,
배고파서 그런가 더 천천히 시간이 가는듯하게 느껴졌던,,,


고기를 먹다가 주문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돈사돈은 찌개도 한 종류만 있고
김치찌개와 공기밥을 세트로 판매하시더라구요


다른 테이블들도 보니
김치찌개 냄비가 없는곳이 없더라구요ㅋㅋ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돈사돈은 제주도에서 두꺼운 흑돼지 근고기를
가장 먼저 시작한 곳이라고 하네요~

제주여행 가실 때 흑돼지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12:00-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ღ맛집기록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시 동문시장 맛집 '신해바라기'  (32) 2021.1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