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Jeju

제주시 동문시장 맛집 '신해바라기'

by sy_lee 2021. 12. 14.
728x90
신해바라기
제주 제주시 관덕로13길 13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찾아봤던
'신해바라기 분식'

공항 근처인 동문시장쪽에 있다고해서 가보았어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출입문에도 판매하고있는 메뉴가 붙어있어서
대기할 때 미리 고르고 있을 수 있어요~


신해바라기 분식 메뉴!

제일 유명한 순두부 찌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찌개메뉴들과 국수 등등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순두부찌개는 주문하실때 미리 말씀하시면
매운맛을 조절 할 수 있었어요

요기 기본맛도 맵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기본으로 순두부찌개 2개 주문했어요


오징어 젓갈과, 쌀, 김치 고기 등등
모두 국산품만 취급한다는 신해바라기 분식

반찬을 셀프로 이용이 가능하고
김치, 단무지, 오징어젓갈, 깻잎이 있었어요

오징어 젓갈은 국내산 강원도 오징어로 만드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셔서 원래 젓갈을 잘 먹지 않은데 가져왔지요


쫌만 기다리면 바로 나오는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두부가 엄청 듬뿍 들어있었어요


따뜻한 공기밥과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두부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정~말 맛있게 먹었던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 추천드립니다 : )


<운영시간>
11:30-21:00

728x90
반응형

'ღ맛집기록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사돈'  (34) 2021.1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