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Jeju

제주도 애월 카페 '노티드' 도넛

by sy_lee 2021. 12. 10.
728x90
노티드 카페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1,2층


제주도 애월 쪽 카페를 찾아보다가
작년에 새로 생겼다는 노티드 제주를 가게 되었어요

 


많은 야자수들과 조명에
서울 카페와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의 노티드 제주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

러블리한 핑크 곰돌이가 반겨주었어요!

 

요기서 곰돌이와 함께 사진 많이 찍으시죠~

 


역시나 웨이팅이 있던 노티드

웨이팅 줄을 서는 곳에는
도넛 메뉴를 먼저 확인할 수 있게 해 놓으셔서 좋더라구요

고민할 시간을 줄이는 효율적인 시스템이었어요
줄도 금방금방 줄더라고요~

 


jeju island 노티드!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다양한 맛의 도넛들!!

민트 초코맛도 있었는데 앞에서 주문이 마감되었다고,,
그래도 먹고 싶었던 얼그레이 도넛은 하나 남아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아침 일찍 오시면 커피와 빵을
무려 30%나 할인해주신다고하네요!

오픈부터 오전 11시까지
음료와 빵 함께 구매시에만 적용됩니다~

 


노티드 다양한 커피종류와 음료메뉴

 

 

제주 노티드는 외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내부에서 먹을 수도 있었어요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 풍선도
2,5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생각보다 넓은 2층 노티드 내부

제주라서 그런지
더욱 휴양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라고요~

 

 

안에서 바라본 창밖 뷰
해가 질 때쯤 맞춰 가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메뉴가 준비되어 진동벨이 울려 바로 받아왔어요,

딸기 크림, 초코 푸딩, 바닐라 크림, 우유 생크림 도넛까지
4개 이상 주문하면 예쁘게 포장을 해주시죠~

노티드는 역시 제일 기본인 우유 생크림 도넛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제주도 놀러 가시면 애월 카페거리 꼭 방문해보셔요!

노티드도 너무 좋지만 다른 카페들도 주변에 많이 있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운영시간>
매일 10:00-20:00

728x90
반응형

'ღ카페기록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15) 2021.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