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Jeju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by sy_lee 2021. 12. 17.
728x90
델문도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제주 바다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델문도 카페

 

바다 색깔이 엄청 맑더라구요!

 

 

카페 델문도 메뉴판

역시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었어요!

 

그래도 뷰를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기도 했던ㅎㅎ

 

 

델문도 카페에서는 케이크와 마카롱,

다양한 맛의 이탈리아 수제 젤라또도 판매하고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좋더라구요

 

 

빵 나오는 시간도 친절히 안내되어있더라구요

 

곰방 나오는 빵이 가장 맛있잖아요~

타이밍 잘 맞추어 가시면 더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으세요!

 

 

인스타그랜 해시태그 이벤트

이달의 태그는 '델문도뷰'

 

매달마다 태그가 바뀌는데

이달의 태그를 하고 사진을 게시하면 아래 화면에 보여져요!

 

 

델문도 카페에서는 텀블러와 머그컵,

다양한 커피원두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실내좌석에서 바라본 바깥뷰

야자수가 보여서 더욱 느낌있던

 

 

델문도 카페는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지

어느 좌석에 앉아도 바다가 잘보여서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 좌석

겨울이라 그런지 바깥자리는 인기가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날씨 좋은날에는 자리 잡기 힘들 것 같은 테라스석

 

 

함덕 해수욕장 가게되시면 델문도 카페 추전드립니다 : )


<운영시간>

07:00-11:30

 

728x90
반응형

'ღ카페기록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애월 카페 '노티드' 도넛  (17) 2021.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