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홍대/연남동 맛집 '송가네 감자탕'

by sy_lee 2022. 1. 21.
728x90
송가네 감자탕본점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5

 

오랜만에 한식을 먹구싶어서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송가네 감자탕'

 

홍대쪽에서 약속이 있어서 홍대밥집을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한식파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연남 쪽도 찾아보다가 TV에도 방영됫다던

감자탕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갔지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면 도착하는 송가네 감자탕

 

앞쪽에 배너들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배달도 하고 있는 송가네 감자탕!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솥밥들

 

송가네 감자탕에서는

영양솥밥도 3,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1층은 자리가 만석이라서

지하 1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생각보다 넓었던 내부

저희가 갔을때 지하에는 자리가 그래도 널널하게 있었어요

 

 

'송가네 감자탕 메뉴판'

 

저희는 잔치상을 먹을까 감자탕만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

잔치상이 시그니처 메뉴라구해서

잔치상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잔치상 2인분은 30,000원에 감자탕+보쌈+쭈꾸미볶음까지

모두 나오는 세트 메뉴였어요

 

여럿이서 오면 고민할 필요 없을 것 같아서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

 

 

먼저 준비된 보쌈과 쭈꾸미볶음

 

세트메뉴라서 조금씩만 나올 줄 알았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보쌈와 같이나온 김치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감자탕 맛집이라고해서

사실 쭈꾸미 볶음과 보쌈은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

 

쭈꾸미볶음에서 불향까지나는,,,

나중에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어요ㅋㅋㅋ

보쌈도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김치까지 완뵥했던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감자탕

 

버섯과 깻잎, 감자 등 푸짐하게 들어간 야채들과

밑에는 감자탕 고기도 뼈3-4개 정도로 충분히 들어있었어요!

 

 

요건 들어올때 봤던 영양솥밥이에요!

 

개인적으로 솥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식당에 판매하고 있으면 항상 먹는편이라서 추가한 솥밥

 

마지막에 먹는 누릉지도 별미지요ㅎㅎ

 

 

잔치상 양이 엄청 많았어서 배불렀지만

감자탕에 또 빠질 수 없는 마지막은 볶음밥!!

 

볶음밥 하나만 추가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마지막까지 맛있게 배불리 먹었던 송가네 감자탕

 

감자탕도 맛있었지만 보쌈은 꼭 드시는거 추천드료요!!

 


<운영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