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홍대/연남동 분식 맛집 '창화당'

by sy_lee 2022. 1. 18.
728x90
창화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2-6 1층 창화당

 

홍대입구역 가까이에 있는 분식 맛집을 찾아보다가

창화당이 연남동에도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보았어요

 

옛날에 익선동 쪽에 생겼을 때 가봤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바로 결정~

 

 

식당 앞에는 간단히 추천 메뉴가 적혀있었어요

창화당 하면 역시 젤 유명한

'모둠 만두와 떡볶이'

 

예전에는 못봣던

새우 완탕면과 김치볶음밥도 판매하나 보네요~

 

 

창화당 연남점은 무인 주문 기기에서만

주문을 받고 있었어요

 

만두류, 식사류,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던 창화당

 

빨간 날에는 단품 수량을 맞출 수가 없어서

모둠 만두만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셔요

 

저희는 그래서 떡볶이와 모둠 만두로 주문~

 

 

 

연남동 창화당은 매장이 작은 편이라서

홀에 직원은 따로 없으신 거 같았어요

 

주문, 반찬(단무지, 우동 국물) 모두 셀프였지요

 

 

 

수저와 물은 테이블에 있어서

단무지와 간장만 먼저 가져왔어요

 

그리고 창화당에는 할머니 집에 있을법한 작은 상들이

종류별로 정말 많았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떡볶이!

 

로제 떡볶이도 있었는데 요즘 로제를 많이 먹었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기본 떡볶이를 먹고 싶더라고요

 

만두피 튀김이 올라가는 창화당 떡볶이

그리고 깻잎도 많이 올라가서 깻잎 향이 나서 더 좋았어요

계란도 먹기 좋게 썰어서 준비해주시네요~

 

 

 

'모둠 만두'

만두가 맛있기로 너~무 유명한 창화당

이영자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지요

 

모둠 만두에는 고기, 김치, 고추, 새우, 트러플 만두 등의 구성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둘이서 요렇게 먹으니 배불러서 너무 아쉬웠던,

 

글을 쓰면서도 만두는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담에는 로제 떡볶이랑 김치볶음밥도 먹어보러

한 번 더 가봐야게썽요ㅎㅎ

 

연남동 분식 맛집 찾으시면 창화당 추천드립니다 : )


<운영시간>

11:3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