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용산 아이파크몰 짬뽕 맛집 '니뽕내뽕'

by sy_lee 2022. 1. 12.
728x90
니뽕내뽕


아이파크몰에서 저녁을 머먹을지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니뽕내뽕!

고등학생때 첨 먹어보고 너무 좋아했었는데
까먹었던 곳이어서 더욱 반가웠어요ㅋㅋ


짬뽕, 피자, 리조또 등등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 니뽕내뽕

예전에 갔을때는 리조또는 못봤던거 같은데
리조또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당신을 위한 요리중, 지금은 짬뽕에만 집중하자ㅋㅋ!

주방에 걸려있던 문구
주방이 살짝 보였는데 깔끔해보여서 더욱 좋았어요


자리에 준비되어 있던 메뉴판

뽕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어떤 친구들이랑 와도 호불호 없이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니뽕내뽕을 가게되면 항상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던거 같아요~
세트로 주문하면 2,000-3,000원 정도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탄산세트로
크뽕, 로제불로기리조또, 콘치즈피자로 주문했어요


4가지 종류의 에이드와
사이드 메뉴에는 면사리와 공기밥이 있네요~

원래 국물있는 뽕을 시키면 항상 공기밥을 시켰었는데
이번에는 리조또도 주문해서 공기밥은 패스했어요

반응형


기여운 니뽕내뽕 물티슈
단무지는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오시면 되세요~


같이 준비된 '크뽕' 과 '로제 불고기 리조또'

크뽕은 국물 크림 파스타 느낌이었는데
소스가 면이랑 잘어울려져 맛있게 먹었어요


로제 리조또 위에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와 날치알은 잘 섞어서 드세요~~~


나중에 나온 콘치즈 피자
콘이 정말 아낌없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콘치즈 피자에는 소스는 안나와요!

따로 요청하면 크림치즈소스를 주시는데
피자 찍어드시면 진~~~짜 최고♡


담에는 토마토짬뽕 먹으로 가야겠네요ㅎㅎ
용산쪽 아이파크몰 놀러가시면 추천드립니다 : )


< 운영시간 >
11:00-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