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홍대/연남동 맛집 '곤로 야끼니꾸'

by sy_lee 2021. 12. 28.
728x90
곤로 야끼니꾸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9

 

연남동 근처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곳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7-8분 정도면 도착하는

'곤로 야끼니꾸'

 

저희는 따로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조금 웨이팅을 했어요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곤로 야끼니꾸 오마카세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맨 처음 나온 우설

양념이 되어있는 우설 위에는 파가 얹어있었어요

 

우설은 얆고 소고기라서 금방 익고

이대로 뒤집지 않고 익혀 먹는거였어요

 

완전 부드러운 맛이었던 우설

 

2인 커플세트: 65,000원

 

다음으로 올려주신 메뉴는 닭목살

 

양념이 되어있어서 불쪽에 바로 굽는게 아니라

겉에서 천천히 익히는거라고 하세요~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런가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꽃살치살, 갈비살, 안창살, 등심 등등 예쁘게 플레이팅되서 나오는데

소고기 품질도 정말 좋은 곤로

 

 

금방익어서 육즙도 가득했던

같이 나온 옥수수도 올려서 구워주었어요!

 

 

먹다보면 마지막으로 양념된 고기를 또 갖다주셔요

양념고기 없었으면 아쉬울뻔 했던 ㅎㅎ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던 명란밥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 좋았어요~

 

 

고기를 다먹고 나면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멘타이코 나베가 나옵니다

 

모츠나베, 동치미 메밀국수, 명란나베 세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오랜만에 일본감성의 분위기있는 곳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아요!

연남동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 )


<운영시간>

월-금: 15:00-22:00

토-일: 12: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