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밀레니엄 힐튼 서울 ' 카페395 ' 호텔 연말 디너뷔페

by sy_lee 2021. 12. 27.
728x90
카페 395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연말 송년회로 호텔 뷔페를 찾아보다

서울역 근처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카페 395 뷔페를 가게 되었어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주차장 입구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면 안쪽에 예쁘게 꾸며놓은

sns에서 많이 보였던 트리들이 있었어요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방문하기로 한 395 뷔페가 있었어요

 

 

아직 입장 전이라서 사람들은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하고 갔고

원래 1부와 2부가 나누어져 있었는데

거리두기가 바뀌면서 17:30-21:00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했어요

 

 

17시 30분에 입장 시작!

 

2부제가 사라지면서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아

여유롭게 입장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사전에 창가 쪽자리로 요청해서

안쪽에 창가쪽 넓은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세팅되어 있던 기물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디너 뷔페는 

샐러드, 해산물, 양식, 일식, 중식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호텔 뷔페 오면 제일 먼저 찾게 되는 양갈비!

 

저는 양갈비를 좋아해서 호텔 뷔페 찾을 때

항상 양갈비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더라고요ㅋㅋ

 

 

앞에 셰프님이 바로 썰어주셔서 더욱 좋았던

로스트비프

 

 

로제 파스타와 피자,

치즈 듬뿍 라자냐까지 있네요 ㅎㅎ

 

 

빠질 수 없는 쌀국수

 

원하는 메뉴를 담아서 앞에 셰프님께 말씀하시면

바로 쌀국수를 삶아주셔요~

 

 

훈제연어와 치킨롤 등등

 

 

해산물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두 번째로 기대했던 메뉴는 초밥!

바로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초밥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옆에 사시미도 있었는데 연어 사시미도 진짜 최고,,

 

 

저희 첫 번째 접시는 LA갈비와, 양갈비로 ㅎㅎ

 

맛보려고 조금만 가져왔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던

민트 소스와 함께 먹는 양갈비!

 

 

중식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게살수프와 팔보채, 뷔페에 또 빠질 수 없는 탕수육까지ㅎㅎ

 

 

 

관자요리와 장어구이도 있었어요

 

 

뷔페에 오면 먼가 중식으로 배 채우기는 아쉬워서 

저는 초밥을 진짜 많이 먹은 거 같아요ㅋㅋ

 

 

등심, 로스트비프 등등 고기 가득 세 번째 접시

전복과 랍스터도 있어서 바로 담아왔어요~

 

 

디저트 존

빠질 수 없는 초코 분수와 마시멜로우

 

 

옆으로는 정말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있었어요

다양한 케이크 종류들과 크림 브륄레까지

 

 

디저트 메뉴 중에도 기대했던 철판 아이스크림

 

힐튼에서는 다른 호텔에서는 볼 수 없던

철판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맛(초코&바닐라), 토핑을 말씀하시면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셔요

 

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토핑 추천드려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다 가져온ㅎㅎ

너무 욕심을 부렸낭,,

 

과일 종류도 많고, 맛까지 좋아서 많이 먹은 거 같아요ㅋㅋ

오미자차와 함께!

 

 

가족들과 함께한 행복했던 연말 식사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서

부모님께서도 너무 만족하셨어요

 

서울에는 유명한 호텔 뷔페들이 정말 많은데

힐튼 '카페 395' 추천드립니다 : )

 


 

<운영시간>

 

카페39506:30 - 21:00

런치12:00 - 14:30

디너17:30 -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