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숙대입구 맛집 '굴다리 소곱창'

by sy_lee 2021. 12. 24.
728x90
굴다리 소곱창

서울 용산구 청파로 269-1상세주소 열기/닫기

 

숙대입구 쪽에 줄 서서 먹는다는

소곱창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굴다리 소곱창은 외관부터 예스러운 맛집 분위기가 났어요ㅎㅎ

 

가게 이름은 바로 옆에 굴다리가 있어서

그렇게 지으신거 같은??

 

 

영업시간은 평일 18시-23시 30분/ 토요일은 18시에서 23시까지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이니

찾아가실 때 참고해주셔요~

 

 

방문하시면 바로 그냥 밖에서 줄 서있으면 안 되시고

 

안쪽에 들어가셔서 인원과 함께

웨이팅 하신다고 말씀해주셔야 해요

 

포장/배달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 굴다리 소곱창!

 

반응형

 

 

저희는 40분 정도? 대기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준비해주시는 반찬들

 

 

'굴다리 소곱창 메뉴판'

 

원산지는 국내산 한우와 육우 혼합이에요!

 

소곱창과 대창은 1인분에 22,000원(200g)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한 지 얼마 안됐는데 금방 준비된 주문한 메뉴!

굴다리 소곱창은 다 구워서 나와서 편했어요

 

곱창은 나오자마자 맛있는 소리와 함께

사장님께서 직접 먹음직스럽게 잘라주셔요

 

소곱창 1인분/소대창 1인분

 

비주얼 정말 최고,,

곱이 안에 꽉꽉 차서 고소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던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간이 좀 약한 거 같아서

저희가 쌈장 더 넣어서 볶아먹었어요ㅋㅋ

 

소곱창 맛집 찾으시면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 운영시간 >

평일 18시-23시 30분/ 토요일 18시에서 23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