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역 후암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by sy_lee 2022. 1. 13.
728x90
바스버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4길 32 지상2층


수제버거가 먹고 싶을 땐 제일 먼저 생각나는 바스버거

후암동 쪽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 됐을 때
가까이에 있어서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엄청난 맛집이더라고요


바스버거는 2층에 위치에 있는데
입구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첨 가시면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초록색 건물 보이시면 바스버거입니당!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테라스 자리가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날씨가 따뜻했으면 밖에서 먹어도 좋았겠지만
한겨울이라 추워서 안쪽 자리로 들어갔어요~

참고로 테라스에서 식사 시에는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더라구요~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바로 옆으로 보였고
위쪽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쓰여있었어요


저녁으로 먹으려구 17시쯤에 갔는데
일찍 가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저희는 창가 쪽 자리로~~~


바스버거는 밖에서 봤을 때 오래된 건물인 거 같았는데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해 놓으셔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매장 입구 쪽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지만
자리에서 편하게 보라고 메뉴판을 따로 주셨어요~

싱글 바스버거와 더블 바스버거 세트(감자튀김+음료) 주문!

세트 주문 시에는 프렌치프라이와 케이준 프라이 중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기본 프렌치프라이로 선택

 


주문을 하면 주시는 진동벨


바스버거는 배달, 포장 등도 이용 가능해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집앞인데도 기차나서 배달을 해야 하나 고민할 때가 있는데
그래도 바스버거를 가서 먹게 되는 이유는!!
제임스감 프리 코너가 있어서에요!!!


주문 시에 나오는 감자튀김과 별개로
바스버거 매장에서는 감자칩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소스도 케첩과 머스터드, 마요네즈, 후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셀프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세요~


바삭바삭 계속 먹게 되는 감자칩!
후추도 살짝 뿌려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고요ㅎㅎ


드디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하고 바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시간은 좀 걸렸던 거 같아요~



싱싱한  로메인 상추와 양파, 토마토
치즈는 고기 패티에 같이 녹아있었어요

바스버거는 일단 빵부터가 부드럽고 맛있는데
안에 패티들도 모두 싱싱해서 너무너무 맛있는ㅜㅜ



글을 쓰면서도 또 가구 싶은 바스버거
수제버거 맛집 찾으시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