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종로] 양식 분위기 맛집 '무목'

by sy_lee 2022. 2. 18.
728x90
무목
서울 종로구 옥인길 71 1층 무목

 

이번 주말 경복궁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분위기 양식 맛집 무목을 소개드려요 😊

 

 

 

지나칠뻔했는데 예쁜 붉은 벽돌 건물이 있어서 구경했는데 바로 요기가 무목이었어요

앞쪽에 조그마하게 무목 메뉴가 붙어있지요ㅎㅎ

 

 

오전 11시30분 오픈하는 종로 맛집 무목

오후 14:30-17:00는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 방문하실때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구가서

자리를 바로 안내받았어요

 

식당 내부에는 테이블이 4개정도?

3-4팀정도 수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이었어요

 

 

안쪽에서 보이는 입구쪽 자리

벽쪽에는 미술 작품이 걸려있었는데

인테리어를 진짜 잘해놓으신거 같더라구요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주말에 어울리는 누상동 맛집 무목 🍽

 

 

 

아기자기한 무목 메뉴판

브런치 메뉴와 샐러드, 라자냐, 파스타 등의

딱 9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합리적이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주문한 메뉴>

바질 치즈 오믈렛 라이스

펌킨 크림 수프

트러플 꾸덕이 파스타

콜라

 

 

메뉴판에도 있었던

여유롭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가라는 글이

벽에도 붙어있었어요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한 경복궁 맛집 무목

 

 

제일 먼저 얼음과 함께 준비해주신 콜라

귀여운 빨대도 인원수에 맞게 주셔서 좋았던❣️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파스타와 스프를 먼저 피클과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사장님 혼자서 운영해서 그런지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그만큼 더 맛있게 만들어주신 요리들🍴

 

트러플 꾸덕이 파스타:15,000 / 펌킨 크림 스프:4,000

 

제일 기대했던 트러플 꾸덕이 파스타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크림 소스도 푸짐히 주셔서 좋았던♡

 

펌킨 크림 스프는

기대를 많이 안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던,,

달달하니 중독성있는 맛이어서

다음에도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꾸덕이 파스타에는 말린 표고버섯이 들어가있는데

쫄깃한 식감으로 같이 먹으면 최공👍

 

바질 치즈 오믈렛 라이스: 9,000

 

사진을 찍다보니 곰방 나온

갓김치볶음밥으로 만든 바질 치즈 오믈렛 

오믈렛 안쪽에는 치즈가 있었어요~~~

더 고소한 맛이 느껴졌던 갓김치볶음밥

 

 

모든 메뉴 다 맛있게 먹었던 누상동 맛집 무목

담에는 많이 주문해먹는 라자냐를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ㅎㅎ

펌킨 크림 스프는 담에 가도 꼭 시켜먹을꺼에요☆

 

 

경복궁 데이트 하시면 무목 추천드려요 ⭐️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던,

테이블이 많이 없으니

방문하실때 꼭꼭 예약하구 가세요 😊


<운영시간>

화-금 11:30-23: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일 11:00-1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