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미즈 컨테이너'

by sy_lee 2022. 3. 2.
728x90
미즈 컨테이너


영등포 쪽으로 이사하구 처음 맞는 주말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추억의 맛집
미즈 컨테이너를 방문했어요😊


매장 앞에 있던 다양한 미즈 컨테이너의 메뉴
주말 점심시간대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아직 유명하다구 하던데
미리 메뉴를 고르고 있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점심시간대보다 좀 더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있던 메뉴판을 봅니다~~~
오리지널 플레이트부터👆


또띠아 플레이트와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저는 예~전에 미즈를 처음 왓을때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요걸로 주문했어요 🍱


다양한 메뉴의 팬피자

하이파이브 팬치즈 피자는
네가지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미즈 컨테이너의 시그니처 메뉴
샐러드 스파게티

가격은 살짝 오른거같은데
다들 아시죠 양이 어마어마한고ㅎㅎ


토마토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
리조또도 판매하구있는 미즈 컨테이너


주문을 하고 받아온
미즈컨테이너의 트레이드마크 안전모 번호표 🧢

숫자를 보시고 직원분께서 서빙을 해주셔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한번에 같이 준비가 되었어요🥰🥰

<주문 메뉴>
샐러드 스파게티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하프
콜라

역시나 양이 엄청난 샐러드 스파게티
옛날보다 양이 더 많아진거같은 기분이ㅎㅎ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하프로 시켰는데 잘한거 같아요

감자튀김과 나쵸 콘샐러드,
샐러도 같이 나와서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새콤달콤한 소스의
미즈 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

먹을때마다 소스가 정말 탐나네요,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음 참 좋을텐데
이 맛은 내기 힘들겠죠ㅎㅎ


가끔씩 생각나는 미즈 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
이제 집에서도 가까우니
자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타임스퀘어 오게되시면 추천해요~🙂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