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영등포]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대림동 '마라대국'

by sy_lee 2022. 3. 7.
728x90
마라대국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142 1층

 

 

영등포쪽으로 이사를 온 후

오랜만에 마라탕 생각이 나서

근처에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마라대국

 

 

화려한 외관으로 더 찾기 쉬웠던

영등포 마라탕 맛집 마라대국

대림역에서 가까웠고 도보로 3분 정도면 도착 🏃‍♀️ 🏃‍♀️

 

 

식당 내부는 자리들이 넓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고급스럽고

한 테이블 당 최소 4명부터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 마라대국 메뉴판 >

판매하는 메뉴는 크게 총 5가지로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마파두부/ 계란볶음밥

1, 2인 세트 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세트 메뉴는 마라탕 재료가 고정되어 있다고해서

저희는 원하는 마라탕 재료를 직접 고른 후

꿔바로우 소짜를 하나 추가했어요

 

 

< 원산지 표시 >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생선/ 쌀은 모두 국내산

양고기만 호주산이라고 하네요

 

마음에 드는 재료들을 담아 무게로 재는 방식

고르는 재미가 있는 마라탕 🍜

 

 

 

왜 마라탕집을 오면 항상 나와있는 재료들 모두

하나씩은 다 먹어보고 싶은건지 🤔

생각보다 또 너무 많이 담아버렸지만,

그래도 옥수수면은 빼트릴수 없자나요~~~

 

 

요렇게 담았을때가 1000g

2인분 정도 되는양이라구 하네요!

항상 양조절 실패하는,,다먹을 수 있을지 의문😋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소스통 안에 소스가 없을 경우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친절히 준비해주십니다ㅎㅎ

 

 

저는 꿔바로우를 찍어먹을 땅콩소스를 달라구했어요

다진 마늘과 파도 함께 넣어주셨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는데

꿔바로우에 땅콩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마라탕 1000g: 16,000원

 

금방 나온 주문한 마라탕🥘

엄청나게 큰 그릇에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ㅋㅋ

 

 

야채를 많이 넣어야 맛있다구해서

숙주, 배추, 청경채, 버섯, 감자 등을 듬뿍 담은 마라탕

사진에 다 안담겨서 아쉬운,,

 

꿔바로우: 12,000원

 

마라탕을 어느정도 먹다보면

주문한 꿔바로우를 준비해주셔요

 

소자로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죠ㅋㅋ

셋이서 왔어야 했나바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꿔바로우

양이 많아서 셋이 가서

요렇게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대림역 마라탕 맛집을 찾고 있다면

마라대국 추천해요 '◡'✿


 

<영업시간>

15:00-02:00

매주 목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