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angwon

강원도 강릉 경포 맛집 '솔올통나무집'

by sy_lee 2022. 4. 15.
728x90
솔올통나무집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14-5

경포 맛집을 찾아보다가 아빠가 발견한

솔올통나무집닭갈비를 찾아갔어요🙆‍♀️

 

 

솔올통나무집 내부는 넒어서 쾌적하고 깨끗했어요~

세자리 정도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솔올통나무집닭갈비 메뉴판

기본 닭갈비와 치즈 닭갈비, 닭내장도 판매하고 있네요~

 

막국수도 있었는데 나중에 볶음밥 먹으려구

닭갈비만 주문👆

 

 

치즈 닭갈비 3인분

기본 닭갈비에 치즈 사리 추가하는 양이랑 다르다고해서 치즈닭갈비로 주문했어요!!

 

 

직원분이 맛있게 조리해주셔서 좋았던

강릉 맛집 솔올통나무집닭갈비

 

 

닭갈비가 거이 다 익을때쯤

치즈를 놓을 자리를 만들어줍니당 😋

 

그리고 엄청난 양의 치즈닭갈비

치즈를 올려주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쥬얼

닭갈비에 치즈를 돌돌 말아먹으면 진짜,,최고 🙆‍♀️

 

 

마무리는 역시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직원분이 양념을 더 넣어서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마지막까지 맛있었던 솔올통나무집닭갈비

강릉 맛집으로 추천해요👆

 


 

<운영시간>

11:00-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