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angwon

켄싱턴 설악비치 '애슐리 퀸즈 조식 '

by sy_lee 2021. 11. 1.
728x90
애슐리퀸즈


얼마 전 속초 여행을 갔을 때 투숙했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애슐리 퀸즈 모닝뷔페 후기입니다 🍽


사전 구매 시
정상가에서 20% 정도 할인된 9,900원의 가격으로
모닝뷔페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정상가는 성인, 초등학생 12,900원 / 유아 7,900원



객실에서 애슐리퀸즈 조식을 먹으러
오션뷰 엘레베이터로!

저희는 아침 일찍 7시 40분쯤에 내려갔는데도
다들 엄청 부지런 하신지
웨이팅이 앞에 40팀 정도 있었어요,


30분 정도 대기후 들어간 애슐리 퀸즈 모닝뷔페

모닝빵, 식빵, 와플 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준비되어있었고,
바로 옆에 오븐이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자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망고 샐러드, 젤리 등등
조식이라 그런지 간단했던 샐러드 종류


모닝뷔페인데도 볶음밥과 제육볶음, 소시지,
감자튀김 등등 그릴 메뉴가 많아서 더 좋았어요


파스타도 토마토와 크림소스 두 가지 종류로
양이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조식에서 필수 메뉴인 에그 스크램블!

스크램블도 고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한 번에 엄청난 양이 세팅되어있었는데
금방 사라지는 마법!


한쪽에는 쌀국수도 따로 먹을 수 있도록
쌀국수면과 육수 소스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첵스 초코와 콘푸러스트 시리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침이라 그런지 세 접시 정도 먹으니 배불렀어요

샐러드도 신선하고 스크램블 맛집이었던
애슐리 퀸즈 모닝뷔페
과일도 있어서 아침메뉴로 간단히 딱 좋았어요~


애슐리 퀸즈 맞은편에 있는 프랑 제리
크루아상이 유명하다고 해서 빵도 포장해왔어요ㅎㅎ



애슐리 퀸즈 모닝뷔페는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투숙객들은 거이 다 이용한다고 하네요~

일찍 가시면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창가 쪽 자리를 앉으실 수 있으세요!

조식 맛집 애슐리 퀸즈 모닝뷔페 추천해요 😊


운영시간 8:00-10:30 (10:00까지 입장 가능)
사전 웨이팅 7:30부터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