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숙대입구/남영역 분위기 술집 '평화남영'

by sy_lee 2022. 5. 28.
728x90
평화남영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1-47 1, 2층 평화

 

숙대입구역 가까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술집 평화남영

오랜만에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인스타를 통해 먼저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평일은 18시까지 예약가능

 

 

1층은 주방이고 2층에만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계단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직원에게 안내받은 창가쪽 자리

스피커 앞쪽이라서 음악 듣기도 더 좋더라구요ㅎㅎ

 

 

예약석이라고 친절히 안내되어 있는,

 

저는 5명 예약하고 가서

세팅되어 있는 원형 테이블로 안내해주셨어요

 

 

평화남영 메뉴판

 

작년에 왔을때랑 메뉴가 조금 달라졌더라구요

평화남영하면 유명한 메뉴 삼치회는 계절메뉴로

지금은 판매하고 있지 않았어요,,

 

마늘 오겹살도 맛있었는데 메뉴에서 사라진😭

 

참돔회(국내산): 30,000

 

삼치회를 대신해 참돔회를 주문해봤어요

기본 반찬 볶음 김치와 같이 준비해주시는

 

참돔회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명이나물과 백김치가 같이 나왔어요

 

날치알 육회 무침: 16,000

 

뒤이어 나온 주문한 날치알 육회 무침

 

전에 왔을떄 일반 육회를 먹어봐서

새로운 메뉴를 시켜봤는데

역시나 맛있었던!!

 

 

날치알 육회 무침은 잘 섞어줍니다~~~

 

이날 저는 아파서 술을 못먹었는데

평화남영에서 갈아만든배를 판매하구 있길래 주문,,ㅋㅋ

 

새우 배추전: 15,000

 

새우 배추전도 금방 나온~

 

새우배추전에는 통통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오징어 젓갈과 함께 나왔어요!

 

간 무와 제철 생선구이: 14,000

요건 추가로 주문한 간 무와 제철 생선구이

 

제철 생선으로는 고등어 구이가 나왔는데

위에 있는 갈려진 무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숙대입구 분위기 술집 찾으시면

하기 인스타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 )

 


 

<운영시간>

월-금 17:00-00:00

토-일 16:0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