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 홍대 상수 데이트 테라스 맛집 '이응이응이응이응'

by sy_lee 2022. 6. 14.
728x90
이응이응이응이응

 

서울 마포구 독막로 63-1 1층 2층 정원 및 루프탑

 

 

오늘은 상수역 근처 분위기가 엄청 좋다는 양식 맛집이 있다구 해서

오픈 시간 맞춰서 찾아갔어요!

 

바로 이응이 4개나 들어가는

'이응이응이응이응'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오는,

이국적인 분위기에 쉽게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입구에는 거울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이응이응이응이응 내부

1층과 2층으로 오픈시간에 맞춰와서 그런지

아직 자리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저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응이응이응이응 메뉴판

 

 

자리를 안내받고 준비해 주신 메뉴판

2인 세트 메뉴도 있는데 제일 많이 주문한다고 해요~

 

저는 어제 저녁을 많이 먹어서

점심은 간단히 먹기로, 단품 메뉴로 주문!

 

 

주문을 하고 물을 가져다 주셨는데

물병에도 가게 이름인 이응이응이응이응이 써있었어요

너무 기욥죠ㅎㅎ

 

 

<주문한 메뉴>

쉬림프&루꼴라 로제 파스타

쉬림프 잠발라야

콜라

 

 

드디오 주문한 메뉴 등장~~~

이응이응이응이응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쉬림프&루꼴라 로제 파스타: 24,000

 

쉬림프 로제 파스타 먼저 먹어보기

루꼴라 향과 로제소스의 조화,,역시나 맛있더라구요ㅎㅎ

 

같이 나온 피클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 필수,,

 

쉬림프 잠발라야: 22,000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 이응이응이응이응의 시그니처 메뉴

쉬림프 잠발라야

 

크림 리조또 느낌이었는데 치즈가 엄청 더 듬뿍 올려져있고

그 위에 구워진 새우까지!!

 

치즈 좋아하면 치즈 추가도 가능하니

주문할 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파스타에 들어간 새우랑, 잠발라야 위에 올라간 새우들

모두 껍질도 발라져있어서 먹기에도 편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았던 메뉴들!

 

 

음식 사진 너무 잘나오지 않나요 ㅎㅎ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구싶어지는 쉬림프 잠발라야

잠발라야는 담에 가도 또 시킬거 같아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도 가능한 상수역 맛집

'이응이응이응이응'

(애견바구니가 꼭 있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친구들이랑 사진 찍기도 좋고

상수역 분위기 좋은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해요 : )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