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합정 즉석떡볶이 맛집 '무타리'

by sy_lee 2022. 7. 2.
728x90
무타리

 

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26

 

오늘은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아 홍대입구로 갔어요

노란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무타리

 

 

무타리는 홍대 에이랜드 바로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서

웨이팅 있을때는

미리 골라놓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저는 저녁 8시 좀 넘어서 가니

사람들이 막 빠져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떡볶이 매운맛 조절도 가능한 국물 떡볶이 맛집 무타리

보통맛이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하면 됩니다~

현금은 카운터에서 해주세요 : )

 

 

자리마다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서

더 편리한 무타리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던 반찬

무타리는 특이하게 볶음 김치가 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이길래 좀 가져왔는데

떡볶이 나오기 전에 다먹어버린,,

볶음김치 맛집이에요!!

 

즉석 떡볶이 맛이 더 기대되더라구요~

 

돈까스 떡볶이 2인: 13,000

 

조금 기다리니 준비된 돈까스 떡볶이

따로 사리 추가한게 없는게 엄청 푸짐하죠

 

무타리는 기본사리에 튀김만두와, 라면사리,

소세지, 계란까지 들어가있어요

 

 

익혀서 나와서 그런지

금방 뽀글뽀글 맛있게 끓는 즉석떡볶이

 

튀김만두랑 돈까스는 바삭하게 먹고싶어서

미리 빼서 국물이랑 따로 먹었어요ㅎㅎ

 

모둠튀김: 5,500

무타리 모둠튀김

새우튀김2, 오징어 튀김1, 김말이1개로 총 4개가 나왔는데

튀김 크기가 엄청 커서 양이 많더라구요

 

 

엄청 큰 튀김을 잘라서 먹을 수 있게 귀여운 가위와, 집게

간장 소스까지 따로 주십니다

 

 

엄청 길었던 김말이를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오징어 튀김은 튀김옷 안에 오징어가 세개나 들어있어요~

 

치즈 볶음밥: 3,500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 주문을 하면 바로 국물을 좀 가져가셔서

다른 팬에 만들어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배불렀는데 포기할 수 없던

치즈 볶음밥까지 완벽했던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무타리 추천해요~


<운영시간>

매일 10:00-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