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금천구] 구로 가산디지털단지 냉삼 맛집 '너희집'

by sy_lee 2022. 7. 3.
728x90
너희집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10길 69, 가산센트럴푸르지오시티 A동 107호 빨간대문

비가 많이 오는 요즘 냉삼이 먹구 싶어서 찾아보다가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냉동삼겹살 맛집

너희집을 방문했어요

 

자판기 모양의 빨간대문으로 되어있어 찾기 쉬웠던

' 급냉삼겹살 전문점 너희집 '

 

 

우산 꽂이도 입구에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한ㅎㅎ

옆쪽 빨간 대문으로 바로 입장해주세요~~~

 

 

너희집 내부는 레트로 느낌의 컨셉으로

벽에 옛날 자개 장롱도 붙어있더라구요ㅋㅋ

 

호주 글라스 와인도 판매하구 있던

구로 가산 맛집 너희집

 

 

너희집 메뉴판

 

고기 메뉴로는 금랭 삼겹살과 급랭 목삼겹살, 불팩 한판

외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을 판매하는 너희집

 

옆쪽에 맛있게 구워먹는법 참고해서 먹으면

두배로 맛있답니다~

 

급랭 삼겹살1인분(180g): 13,000

먼저 주문한 급랭 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다른 냉삼집과는 다르게 잘려있지 않고 한줄씩 길게 나오는 고기

연기가 폴폴 나니 더 신선해보이더라구요

 

 

너희집 기본 반찬

 

제일 먼저 엄청 큰 계란말이가 눈에 띄었어요

소세지가 나올때도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통통한 계란말이가 나와서 더 좋았어요

 

명이나물까지 기본반찬도 푸짐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너희집

 

 
 

노른자가 올라간 파채까지 나오는 너희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죠!!

 

 

푸짐한 반찬과 고기가 모두 준비되었어요

 

 

불판이 달궈지면 고기를 바로 올려줍니다

반찬으로 나온 마늘과, 콩나물, 김치까지

 

김치와 콩나물은 고기에서 기름이 좀 나왔을때 올려줘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후추도 고기에 골고루 뿌려서 맛있게 익히기~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가 맛있게 익어가는

너희집 냉동삼겹살

 

된장찌개: 3,000

 

고기집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된장찌개도 하나 주문했어요

보글보글 고기랑 같이먹으면 맛있을듯한 비주얼

 

 

냉동삼겹살은 금방 익어서 너무 좋은거 같어요ㅋㅋ

 

고기가 다 익었으면 반찬으로 나온 쌈채소 깻잎에

명이나물까지 올려서 싸먹어보기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친절한 사장님께서 볶음밥을 제대로 해주시는ㅎㅎ

 

 

고품질의 국내산 암퇘지만 직송받아

직접 급냉하여 썰어주셔서

더욱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너희집

 

구로 가산 냉삼 맛집으로 추천해요🙋‍♀️


 

<운영시간>

월-토 15:30-24:00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