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 연남동 파스타/리조또 맛집 '카멜로연남'

by sy_lee 2022. 6. 4.
728x90
카멜로연남

 

서울 마포구 연희로 1길 57 1.5층

 

오늘은 일찍 퇴근 후 오랜만에 홍대를 가보았어요

파스타와 리조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간 연남동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면 도착하는

' 카멜로 연남 '

 

 

밖에서부터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 수 있어서 편리했던,

 

카멜로 2호점 헤이죠지라는

미국 가정식 집도 근처에 있다고 하네요!

 

헤이죠지라는 곳 메뉴들도 보니 제 스탈이어서

담엔 저기도 한번 가봐야겠더라고요 : )

 

 

햇살이 잘 들어오는 카멜로 연남 내부

 

다행히 저는 18시쯤 저녁 시간이 되기 전에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있던 카멜로 연남 메뉴판

딱 6가지의 파스타, 리조또 메인 메뉴들만 판매하는

 

<주문한 메뉴>

페퍼로니 매콤 토마토 파스타

만조 트러플 크림 리조또

코카콜라, 제로콜라

 

 

연남동 맛집 카멜로 연남은 기물들이 모두 예쁘더라고요

너무나도 탐났던 앞접시,,

 

 

좀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한꺼번에 나왔어요~~

 

페페로니 매콤 토마토 파스타: 14,000

 

매콤한 페퍼로니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에 페퍼로니 한 개를 올려서 먹으면 최공

 

 

파스타 그릇은 더 예쁘죠, 플레이팅이 넘 예쁜 카멜로 연남

양도 엄청 푸짐하죠~~~

 

만조 트러플 크림 리조또: 18,000

 

카멜로 연남을 오기 전부터 제일 기대했던 메뉴

만조 트러플 크림 리조또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리조또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는!!

 

밥알까지 맛있는 카멜로 연남 리조또

요 메뉴는 꼭 주문하세요 : )

 

 

양식에 빠질 수 없는 기본 반찬 피클

피클까지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ㅋㅋ

 

 

연남동 데이트 맛집 카멜로 연남!

저녁 19시쯤 되니 대기가 두 팀 정도 있더라고요

 

파스타 맛집 찾고 있다면 카멜로 연남!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20:0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