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용산] 신용산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포유'

by sy_lee 2022. 11. 3.
728x90
포포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지하1층 포포유

 

오늘은 회사 근처 미국식 베트남 음식점 맛집이있다고해서 찾아갔어요

 

신용산역 아모레퍼시픽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한

#포포유

 

 

식당 입구 앞에는 메뉴판이 크게 준비되어있어서

메뉴를 미리 고를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맛집이라고하니

미리 골라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

 

 

신용산역 맛집 포포유 내부

매장도 엄청 넓어서 여럿이서 오기에도 좋겟더라구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앗던 포포유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가능❕️

 

자리를 잡고 테이블 번호를 먼저 입력한 후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샌프란시스코의 베트남 셰프인

Mr.Loan의 특별한 요리비법을 전수받아

샌프란시스코의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쌀국수, 분짜, 볶음밥, 짜조 등등

다른 프랜차이즈 가게와 달리

포포유에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쌀국수 안에는 숙주가 기본적으로 들어가니

원하지 않으시면 미리 말해달라구 하네요!!

 

저는 쌀국수에 들어간 숙주는 좋아해서 그대로 주문~

 

 

테이블에 깔끔하게 준비되어있는 소스

 

셀프바도 따로있었었요

앞접시와 추가 양파는 셀프바에서 편리하게 이용하기 👍

 

 

드디어 나온 주문한 메뉴들

양지차돌쌀국수와 콤보 플레이트

짜조와 스프링롤까지 🌯

 

 

메뉴들이 모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잇어보이는😆😆

 

콤보 플레이트: 16,000

 

 

제일 먼저 오랜만에 먹구싶어서 주문한

콤보플레이트

 

분짜를 먹으려다가 쌀국수를 주문해서 밥메뉴로~

콤보플레이트에는 양념 숙성된 치킨살과

돼지목살구이와 춘권, 찹쌀밥이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찹쌀밥 위에는 계란까지🍳

 

 

찹쌀밥 위에 양념된 고기를 올려

같이 나온 무와 당근까지 한입에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잇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양지차돌쌀국수:10,000

 

요건 포포유 메인 메뉴 쌀국수

쌀국수 종류가 다양하던데 저는 차돌이 맛잇더라구요ㅋㅋ

 

국물이 찐이었던 포포유 쌀국수 🍲

 

 

쌀국수는 먹기 좋게 셀프바에서 가져온

앞접시에 덜어 먹기 😋

 

지금까지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잇게 먹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스프링롤과 짜조

둘중에 하나만 주문하려다가 그냥 둘다 주문ㅋㅋㅋ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엄청 푸짐하죠 😁

 

짜조: 6,000

 

짜조는 8pc나 주셨네요~~~

맥주랑 같이 먹기 딱 좋은 메뉴 🍻

 

월남쌈: 6,000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월남쌈

6천원에 푸짐한 월남쌈이 나왔어요

 

쌀국수가 생각날때마다 포포유로 와야겟더라구요

미국식 베트남음식점 찾고있다면 포포유 추천해요

 


 

<운영시간>

11:00-20:30

(브레이크 타임 14:30-16:30)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