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여의도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 레스토랑' 주말 디너 후기

by sy_lee 2022. 11. 7.
728x90
그리츠 레스토랑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로비층

 

저번 주말 저녁 또 오랜만에 호텔 뷔페를 방문했어요

 

서울에있는 호텔 뷔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그리츠 레스토랑'

 

위치는 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있는

글래드 호텔 안에 위치해있어요

 

 

호텔 뷔페라서 그런지 입구에서 부터 역시

분위기가 좋은 #그리츠레스토랑 ✨️

 

 

그리츠는 1부 17시부터, 2부 19시30분 부터로

2부제로 입장을 나누어 운영하고있어요

 

저는 1부로 예약해서 17시부터 입장시작

입진ㅇ 십분 전쯤에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그리츠 운영시간은

🥢 조식 뷔페 07:00-9:30

🥢 중식 뷔페 11:30-14:30

🥢 석식 뷔페 18:00-21:30

 

현재 석식은 2부제 운영하고있어서

1부 17:00-19:00 / 2부 19:30-21:30

요시간으로 참고해주시면 될 것같아요 : )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내부

 

입장 시간에 맞추어 들어가서

자리가 많이 비어있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자리는 예약한 순서대로 안쪽으로 배정이 된다고 하네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던 자리

냅킨과 기물들 물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의도 글래드호텔 그리츠 레스토랑에서는

음료와 주류는 따로 구매해주셔야해요

 

탄산음료와 맥주, 와인까지 판매하구 있는

#그리츠 레스토랑

 

저는 뷔페에도 에이드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따로 이용은 안했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이용하러~~~

그리츠 레스토랑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였던

바로 초밥 코너!!

 

그리츠는 초밥이 맛있기로 소문이 났더라구요

젤 좋아하는 #연어초밥 먼저 접시에 담기ㅎㅎ

 

초밥과 회, 대게까지

다양한 해산물 종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양식코너

그옆쪽으로는 중식 코너가 같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먹물 피자와 오일 파스타

각각 한 종류씩 준비되어 있었어요

 

중식 코너에서는 짬뽕을 라이브로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짬뽕 꼭 드세요~~~

크림새우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요기는 제일 사람들이 몰리는 메인 코너

양갈비와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는!!

 

양갈비, 부채살, LA갈비 등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과

곁들여 먹을 가니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마약 옥수수랑 감자도 맛있었어요 : )

 

 

첫번째 접시는 역시 고기!!

양갈비와 LA갈비도 맛있다고 해서 가득 담아왔어요

 

뷔페 가기 전에 샐러드랑 스프부터 먹어야지 하는데

항상 지켜지지 않는 마법ㅋㅋㅋ

 

 

초밥도 신선한거 보이시나요~~~

 

초밥코너에 있던 오뎅탕도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어요ㅎㅎ

 

 

요건 양식 코너에 있던 파스타!

 

파스타는 따로 접시가 있어서

둘이 같이 먹을 양을 예쁘게 담아 왔지요ㅎㅎ

 

 

여러 음식들을 맛보려구 조금씩 가져와본 메뉴들

 

제일 왼쪽에 있는 메밀국수 저것도 꼭 드셔보세요

양갈비도 맛있었지만 저 메뉴 정말 맛잇더라구요!!

 

후토마끼도 맛있어서

음식 가져올때마다 하나씩 계속 가져왔네요ㅎㅎ

 

 

요게 바로 그리츠 레스토랑 라이브 짬뽕

바로 주문하면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후식도 종류가 엄청 다양했던

그리츠 레스토랑

 

음료는 가장 안쪽에 포도, 오렌지, 레몬에이드

세가지 종류의 주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케이크와 과일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식코너에서 또 하나 좋았던건 점은

셀프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었어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

 

 

기념일에 가기좋은 서울 호텔 뷔페 맛집 찾고 있다면

여의도 글래드 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추천해요 🍽

 


 

<운영시간>

매일 07:00-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