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 상수동 연어 카이센동 맛집 '요이동'

by sy_lee 2022. 11. 10.
728x90
요이동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2길 72 지층 요이동

 

상수동에 은행골의 세컨브랜드

요이동이 새로 생겻다고해서 바로 찾아갔어요 🙊

 

은행골은 참치로 유명하거 다들 다시죠ㅎㅎ

그래서 그런지 기대가되더라구요!

 

 

입구 앞에 크게 준비되어있던 요이동 메뉴판

메뉴 설명이 같이 되어있어서 고르기도 편리했어요

 

 

상수역 맛집 요이동 내부

생긴지 아직 두달밖에 안되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죠

 

옆쪽에는 네명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었는데 사람들로 벌써 가득차서 다찌자리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다찌자리도 준비되어있어서 혼술하기도 좋겠어요

 

 

 

자리를 잡자마자 바로 주문😊

 

아기자기한 요이동 메뉴판

그림들이 너무 기욥지 않나요ㅎㅎ

 

맛잇게 먹는 팁까지❕️❕️

 

 

저희는 요이동의 시그니처메뉴

카이센동 요이동과 연어동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준비된메뉴

한번에 나와서 더 좋더라구요~~~

 

저는 연어동으로 주문했는데

연어회가 가득 쌓여있는거 보이시나요🙊🙊

 

 

16,000원이라는 가격에

믿기지않는 신선하고 푸짐한 연어회에 놀랐어요

 

역시 가성비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요이동의 시그니처 메뉴 카이센동

10가지 종류의 회가 푸짐하게 담겨 나오는 메뉴

 

덜어놓을 접시와 장국이 함께나와요

 

 

요이동도 역시 푸짐한 🍲

연어와 한치, 각종 생선회와 계란, 새우, 전복까지

맛있는것들로 가득하죠ㅎㅎ

 

 

주문한 메뉴들 한상

 

오른쪽에 보이는 두개의 소스는 샐러드와 회소스

가장 끝쪽에 있는걸 회에 찍어먹으면 되다구해요!

 

 

가득 쌓인 회는 먹기 좋게

같이 주신 앞접시에 하나씩 덜어줍니다 🧡

 

안쪽에는 샐러드가 숨어있어요~!

 

 

그리고 요.이.동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해서

맛있게 먹어주면 끗❕️❕️

 

 

1. 먼저 수저로 밥을 떠줍니다

2. 먹고싶은 회를 간장에 찍어 한점씩 올려줍니다

3. 와사비 까지 올려줍니다

4. 맛있게 먹어줍니당

 

 

두번째로 맛있게 먹는법,

 

날치알과 볶음김치

같이 나온 요게 또 별미더라구요 👍

 

 

비빔용 볶음김치와 날치알을 밥을 반쯤 먹었을때

비벼서 남은 생선회와 같이 먹으면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어요!

 

 

회를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요렇게 볶음김치에 비벼준 밥과 먹으니

더욱 깔끔한 맛과 풍성한 맛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상수 카이센동 맛집 찾고있다면 요이동 추천해요 : )

 


 

<운영시간>

11: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