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호텔뷔페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디너뷔페 후기

by sy_lee 2023. 3. 2.
728x90
아리아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웨스틴 조선 서울 저층 로비

 

오랜만에 호텔 뷔페 맛집을 찾아

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서울을 찾아갔어요

 

 

로비에서 한층 밑으로 내려가면있는 아리아

 

저는 주말 디너 1부로 예약하구 방문햇는데

입장 20분 전부터 줄을 길게 서잇더라구요

 

 

1부는 17시20분에 입장을 시작했어요

2시간동안 식사가 가능한 조선호텔뷔페 아리아

 

안내받은 깔끔하게 세팅된 자리

 

웨스틴조선호텔서울 아리아에서는

에비앙과 산펠레그리노가 기본 제공됩니다!

생수 이외에 탄산음료는 유료로 주문이 가능해요

 

 

그럼 바로 음식들을 구경하러

 

역시 #호텔뷔페 맛집답게

한식, 중식, 양식 등등 종류가 다양햇어요

 

 

파스타는 원하는 종류를 말하면 바로 만들어주셔요

저는 봉골레 파스타 주문 !

 

 

호텔뷔페에 가면 제일 많이 가는 코너

다양한 구이류의 고기✨️✨️

 

아리아에서는 LA갈비, 부채살,

양갈비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버터구이 전복도 맛잇어보이죠~!

 

 

항상 가기 전에는 샐러드 먼저 먹어야지 하면서

막상 가면 고기부터 가져오는ㅎㅎ

 

 

스파클링 와인도 한병 주문했어요

PORTA MONTI CANO

 

 

직원분이 중간중간 오셔서 와인을 따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밥코너도 안갈수없죠 🍣 🍣

 

연어/광어/참치/새우초밥까지

방어회도 있엇는데 신선하고 맛잇더라구요😋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랍스타를 정말 많이 먹더라구요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편은 아니라서

다른 호텔뷔페를 가도 안먹엇엇는데

맛잇어보여서 가져왓는데 해산물 맛집이더라구요

 

새우도 정말 맛잇게 먹은👍👍

 

 

제일 설레는 디저트코너 🍒🎂🥧🍦

 

알록달록 다양한 과일과 케이크,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요거트라서 더 좋앗어요!

 

 

아리아에서는 커피나 차도 무료로 제공이됩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카모마일 차로 주문~

 

맥주와 탄산음료는 이곳에서 유료로 주문이 가능해요

 

디저트까지 완벽햇던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디너뷔페

5성급 호텔 뷔페 맛집 찾고있다면 웨스틴조선 아리아 한번 방문해보세요 :)

 

<운영시간>

매일 11:30-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