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마포] 합정역 피자 맛집 '오리지널시카고피자'

by sy_lee 2022. 11. 9.
728x90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51 3층

 

 

일요일 점심에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좋아하는 피자를 먹으러

합정역 근처 시카고 피자 맛집을 찾아갔어요

 

 

 

합정역 3번출구에서 10분이내면 도착하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3층에 위치해있어서

옆쪽에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바로 올라갑니다 🏃‍♀️

 

 

입구 앞쪽에 놓여져있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메뉴판

 

피자사진이 같이 나와있어서 보기 좋았던,

웨이팅 있을 때 미리 골라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홍대본점 내부

 

일요일 주말 이른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는 다행히 여유롭게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펍같은 분위기에 자리도 넓게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던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홍대본점

 

 

자리에 세팅되어있던 앞접시와 티슈, 물티슈까지

깔끔하게 다 세팅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홍대본점 메뉴

자리를 앉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요~

 

피자뿐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등 다양한 양식메뉴를 판매하고있었어요

 

 

런치 메뉴판은 따로 📜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런치 메뉴와

스테이크 런치 스페셜 세트까지

 

런치메뉴는 음료와 스프까지 포함되어있다고하니

가격이 정말 좋죠ㅎㅎ

스테이크 세트도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먼저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음료

 

피자는 만들어지는데 20분정도 걸린다구해서

음료 먼저 얼음컵과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런치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콘스프

 

스프는 양송이와 콘스프 두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콘을 선택했어요

 

달달하니 입맛을 확 돋구어줬던 메뉴

 

 

콘스프는 잘섞어서 먹어주었어요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기 😇

 

새우로제보리리조또: 17,000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새우로제리조또

 

샐러드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보리로 만든 리조또라고해서 궁금해서 주문한 리조또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죠😋

 

 

 

로제 리조또 안에는 껍질이 발라진 새우가

보리밥 사이에 듬뿍 들어있었어요

 

단짠단짠 중독성있던 맛의 새우로제보리리조또

 

 

곧이어 나온 메인메뉴

마일드마스카포네 피자가 준비되었어요

 

토마토소스에 마스카포네치즈와 체다치즈,

수제 드라이 토마토로 맛을 낸 부드러운 시카고피자

 

 

자연산 100%치즈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간게 느껴지는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홍대본점

 

토마토 소스도 가득❕️치즈도 가득 ❕️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ㅋㅋ

 

 

먹기 좋게 한조각씩 앞접시에 덜어 먹기

한입 먹는순간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시키길 잘햇다는 생각이ㅎㅎ

 

겉바속초 #오리지널시카고피자 🍕

 

 

피자뿐만 아니라 리조또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오리지널시카고 피자 본점

 

셋이서 요렇게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겠더라구요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

 

합정역 맛집 찾고있다면 추천합니당^^

 


 

<운영시간>

월-금 11:30-21:00, 토-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