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Gyeonggi

파주 야당 카페 '제이콥'

by sy_lee 2021. 10. 4.
728x90
  JACOB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14 에펠타워 9층


야당역 쪽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해서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제이콥 카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콥 카페
커피류와, 에이드, 스무디,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옆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진열되어있었고


스콘과 쿠키도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쿠키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페에서 보이는 운정 호수공원 뷰


탁 트여있는 뷰에
초록초록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창가 쪽에 자리가 나서 바로 이동!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딸기 요거트
디저트로는 얼그레이 케이크

너무 달지도 않고 쫀득한 얼그레이 맛 케이크였어요



카페 반대쪽에는 인조 잔디로 꾸며놓은
작은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어요


테라스를 가기 위해 지나가기 전 보인 자리

신기하게도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카페 제이콥에는 파우더룸도 있었는데
룸 안에 고데기까지 있더라고요!

기저귀 가는 곳도 따로 있어서
애기와 같이 와도 편하겠어요~



야당 쪽 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CAFE JACOB 추천해요!


<  운영시간 >
매일 09: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