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Gyeonggi

남양주 별내 베이커리 카페 '소유'

by sy_lee 2021. 10. 20.
728x90
카페 소유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별내 카페거리에는 주말에 주차할 곳이 없을 때가 많아서
주변 대형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카페 소유


카페 소유는 본관 왼쪽으로
세 채의 별관이 또 따로 있었어요


별관 중 한 곳인 초록 초록한
예식장 느낌도 나는 밝은 느낌의 별채 공간이었어요


별관 맨 왼쪽으로 있던 넓은 정원

오두막 자리들과 아이들이 놀 수 있게 꾸며놔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위 사진은 다른 별관 내부

별관마다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주문은 본관에서만 가능해서
자리를 먼저 잡은 후 다시 본관으로 와 주문을 했어요

'소유 카페 메뉴판'
여러 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고
커피는 원두 선택이 가능하세요

본관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


빵 종류뿐만 아니라 쿠키, 파이, 에그타르트 등등의
귀여운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청포도 쥬스: 7.0 / 딸기 라떼: 7.5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청포도 주스와 딸기 라떼

청포도 주스는 생각했던 딱 생과일 쥬스 맛
BOTTLE로 나오는 딸기 라떼는 맛도 있는데
병까지 예쁘더라구요,,

남양주 별내쪽 놀러가시면 카페 소유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